반응형

MoonWonder (문원더)-Sarah

MoonWonder (문원더)-Sarah 바로듣기

MoonWonder (문원더)-Sarah 가사

So beutiful,

그녀는 정말 아름다워

그녀의 사랑은 uh 너무나도 깊어

그녀의 눈은 나의 모든걸 다 알지

다 알면서도 당신은 늘 나의 편

그녀는 나의 봄,

그녀는 나의 하늘,

그녀는 나의 꽃,

그녀는 나의 전부야

당신의 품은 구름보다 포근해

그속에 안겨 영원히 난 눈을 감을래

I love her smile

그녀가 항상 웃길바래

MoonWonder (문원더)-Sarah 

생각이 너무 많은 요즘, 문득 지금껏 지나온 나의 모든것들이 당연하지 않게 느껴지면서 엄마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아직은 여전히 작고 멋지지않은 나지만, 지금의 내가 있기까지 묵묵히 늘 사랑과 희생을 해주었던 엄마라는 나의 가장 큰 존재에게, 당장 드릴수 있는게 뭐가 있을지 고민했다.


그러던중,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담은 나의 곡이 조그마한 선물이 될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곡 작업을 시작 하게 되었다.


MoonWonder (문원더)-Sarah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