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레게 잘하는 누나(김미려)-시간이 흐른뒤 (윤미래)

가왕 ‘팔색조’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솔로대결에서  복면가수 레게 잘하는 누나는 윤미래의 ' 시간이 흐른뒤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레게 잘하는 누나(김미려)-시간이 흐른뒤 바로듣기

복면가왕 레게 잘하는 누나(김미려)-시간이 흐른뒤 가사

마지못해 살아가겠지 
너 없이도
매일 아침 이렇게 일어나
밤새 조금씩 더 무뎌져 버린 
기억속에서
애써 너의 얼굴을 
꺼내어 보겠지
시간이란 누구에게나 무딘 
아픔을 주는지 
힘든 하루 속에도 
늘 니 생각뿐인 나
눈물 마져도 말라 가는데
as time goes by 
난그게 두려운걸
니 안에서 나의 모든게 
없던 일이 될까봐 

더보기


눈감으면 늘 선명하던 니가
어느 순간 사라질까봐 
정말 겁이나는걸
이별이란 서로에게서 
지워 지는거라지만 
많은 사람속에도 
늘 니 걱정 뿐인 나
시간 마저도 붙잡고 싶은데
as time goes by 
난 그게 두려운걸
니 안에서 나의 모든게 
없던 일이 될까봐 
눈감으면 늘 선명하던 니가
어느 순간 사라지게 될까봐
내가 없는 세상이 
너는 괜찮은건지
너에게 잊을만한 
추억일 뿐인지
참으려 애를 써도 
늘 보고픈 나는
니가 아니면 안될것 같은데
you're the one
as time goes by 
난 여기 있어줄께
셀 수 없는 밤이 지나도 
사랑했던 그대로 
혹시라도 너 돌아 오게 되면
단 한번에 나를 찾을 수 있게
as time goes by

 

복면가왕 레게 잘하는 누나(김미려)-시간이 흐른뒤 (윤미래)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4차원 개그맨' 김수용, '꽃미남 로커' 플라워 고유진, '뮤지컬 디바' 리사, '듀엣 가왕 출신 뮤지컬 배우' 백형훈,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독보적 걸크러시' 유빈, '보이그룹 기대주' ATBO 류준민&김연규가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우승 트로피'를 이긴 화제의 가왕 ‘팔색조’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잉크·가만둘 리 없어·달걀프라이·레게 잘하는 누나,가 임정희 추정, 가왕 '팔색조'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레게 잘하는 누나(김미려)-시간이 흐른뒤 (윤미래) [동영상/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