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진우-나의 선택 (피터판다 OST)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 OST' 수록곡 " 나의 선택 "를 발매했다.

하진우-나의 선택 (피터판다 OST) 바로듣기

하진우-나의 선택 가사

이 어두운 터널끝을
나는 볼 수 있을까
무엇도 보이지 않아
끝이 있기는 할까

알아 나의 선택이었지
이제는 더 이상 되돌릴 수 없단걸
그래 누구의 탓도 할 수 없잖아
나의 잘못이야

아무도 없는길 홀로 걸어가면
그래 난 살아야만 하지

더보기

알아 벗어나려 해도
이 어둠속에 난 살아야겠지
어디로 가는지 알 수는 없어도
멈출수는 없잖아

알아 나의 선택이었지
이제는 더 이상 되돌릴 수 없단걸
그래 누구의 탓도 할 수 없잖아
나의 잘못이야

아무도 없는길 홀로 걸어가면
그래 난 살아야만 하지

넌 아무말도 없지만
공허한 나의 하루는 또 간다

다 포기하려해도
이 어둠속에 난 살아야겠지
어디로 가는지 알 수는 없어도
멈출 수는 없잖아
긴 하루가 저무네

하진우-나의 선택 (피터판다 OST)

그래 누구의 탓도 할 수 없잖아... 나의 잘못이야... 화제의 웹툰 ‘피터판다 (PETER PANDA)’ OST. ‘하진우’의 ‘나의 선택’ 론칭!

 


‘피터판다 (PETER PANDA)’ 는 고아원에서 자라 아르바이트를 하며 힘겹게 학교에 다니고 있지만, 항상 씩씩하고 밝은 17세 소녀 ‘루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어느 날, 낙담한 가운데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온다.

그날 밤 그 인형은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하여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겠다고 말한다. 때마침 그들의 앞에 나타난 매력적인 세 미소년 ‘혜왕’, ‘자비’, ‘희수’. 비밀스런 상처를 가진 세 남자 중 과연 루이의 진정한 운명의 상대는 누구일까?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나의 선택’는 실력파 작곡가 1496, 남승호, 필승불패W의 합작품으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담겨있는 팝 발라드이다. 특히 깊이 있는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하진우’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큰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1496, 남승호, 필승불패W
Composed by 1496, 남승호, 필승불패W
Arranged by 남승호

 

하진우-나의 선택 (피터판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