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WHEN (오왠)-사랑에게

오왠 (O.WHEN)이 디지털 싱글 " 사랑에게 " 를 발표했다. 

O.WHEN (오왠)-사랑에게 바로듣기

O.WHEN (오왠)-사랑에게 가사

거짓말을 입에 담아 전하였다면 
지금의 우린 있을까요
머리맡엔 좋은 말들로 가득 채워 
같은 꿈을 꾸고 싶어요 

아무것도 없이 시작한 나에게
그댄 과분하죠 

오늘 밤이 지나도 우 
그댄 항상 곁에 있겠죠
익숙함에 속은 채 나는
그댈 다른 눈으로 보진 않아요 

내일이면 잊혀질 그런 만남들에 
우리 이야기는 없어요 
살다 보면 무뎌진다는 흔한 말도 
우리에겐 필요 없어요 

떨어지는 낙엽에 마음이 시려도 
우린 손을 잡고 있을 테니

오늘 밤이 지나도 우 
그댄 항상 곁에 있겠죠
익숙함에 속은 채 나는
그댈 다른 눈으로 보진 않아요 

더보기

우리 같이 걸었던 거리거리마다 
쌓인 향기가 많아서
난 향수도 필요 없어 

어둑해진 밤이 날 찾아오는 날에
별이 하나 없어져도 
난 당신을 찾을 거야 

사랑하는 마음은 식을 리가 없어 
입만 열면 우리에겐 
늘 뜨거운 말뿐이야 

차가워진 하늘에 해가 져 물어서
달이 뜨는 저녁에도 
넌 나의 전부일 거야 

오늘 밤이 지나고 나도 
그대 곁에 내가 있겠죠
익숙함에 속은 채 나는
그댈 다른 눈으로 보진 않아요

O.WHEN (오왠)-사랑에게 

앨범 [COLOR]의 두 번째 곡입니다.

노래를 만들며 장르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COLOR]로 장르를 표현하기로 했습니다.
색이 다 완성될 때쯤 좋은 그림이 완성되길 바랍니다.

Lyrics by 오왠
Composed by 오왠
Arranged by 오왠

Produced by 조영몬, 오왠

 

O.WHEN (오왠)-사랑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