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리온-Liberation

신예 페리온이 디지털 싱글 " Liberation " 을 발표했다. 

페리온-Liberation 바로듣기

페리온-Liberation 가사

내 안에 속삭이는
작은 울림이 들려오면
조금씩 밀려오는
파도같은 이 순간을

내 안에 속삭이는
작은 울림이 느껴질 때
새롭게 시작되는
변화속에 그대 함께

모두 집어쳐
이젠 바꾸겠어
날 옥죄여왔던
쇠사슬을 끊어버리고
다시 시작해
저항의 노래를

앵앵대는 것들
(Shut Up!)
시끄럽게 구는데
결국 그것뿐인걸
신경 쓸 필요 없어

더보기

이제는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마지막 함성을
들려주겠어

잡소리 따윈
흘려버리고
나의 길을 가겠어

멈출 수 없어 이젠
많은 혼란과 굉음속에서
버텨왔던 그대와 우리
외치겠어 해방의 날을

이제는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마지막 함성을
들려주겠어

잡소리 따윈
흘려버리고
나의 길을 가겠어

억압된 이 땅 위에 휘날리는 바람을

이제는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마지막 함성을
들려주겠어

잡소리 따윈
흘려버리고
나의 길을 가겠어

이제는 무엇보다
간절한 나의 마지막 함성을
들려주겠어

시작하겠어
어둠을 찢고
깃발을 꽂겠어

내 안에 속삭이는
작은 울림이 들려오면
조금씩 밀려오는
파도같은 이 순간을

내 안에 속삭이는
작은 울림이 느껴질 때
새롭게 시작되는
변화속에 그대 함께

페리온-Liberation 

" 내 안에 속삭이는 작은 울림이 느껴질 때, 새롭게 시작되는 변화속에 그대 함께.. " 우리는 저마다 짊어진 삶의 무게가 있다. 그것이 가볍든 무겁든, 어떤 이유든 상관없다. 각자 처해진 환경과 상황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나 또한 마찬가지였다. 작은 변화의 시작은 결국 자기 자신의 손에 달려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 차디찬 사회의 외면속에서 미처 소리내지 못했던 수많은 투사들의 우렁찬 함성이 울려퍼질 때 비로소 해방의 깃발은 조금씩 펄럭이기 시작한다.

이 곡은 힘겨운 상황속에서도 결코 꿈과 희망을 저버리지 않고 꿋꿋이 자신의 길을 걸어나가고 있는 사람들을 대변하고 있다.

Composed by 진성
Arranged by 진성
Produced by 진성
Lyrics by 진성

 

페리온-Liberation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