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i one (지원)-첫번째 이야기

지원 (Ji one)이 첫번째 정규앨범 "첫번째 이야기"  를 발표했다. 

Ji one (지원)-첫번째 이야기 바로듣기

Ji one (지원)-첫번째 이야기 가사

첫번째 이야기 구나
별로 특별할건 없지만
내가 혼자서나마 간직해 왔던
너에 대한 이야기야

슬플때 기쁠때도 비가 와도 맑아도
니 곁에서 행복했어

철이없던 나의 어린 마음도
부족했던 나의 사랑 표현도
항상 혼자 였던 나의 어두운면도
니가 전부 낫게 했어

더보기

니가 항상 내게 해준 말들이
니가 항상 내게 짓던 미소가
나를 나로 살아갈수 있게 해줬어
그땐 못했던 말인데 고마워

꽃이 피었다 지고 낙엽이 눈이 되는
모든날에 남아있어

발 맞추며 함께 걷던 거리도
잠시 멈춰 입맞추던 모습도
너의 집앞 또 보자 인사 하던 너도
마치 어제일 같은데

모든곳에 니가 남아 있어서
모든날에 니가 남아 있어서
추억이라 부르기엔 너무 선명해
시간이 가고 또 가도 여전히

이젠 알아 혼자가 아니란걸
마음속에 너를 간직하는게
변해가는 세상의 모든것들 보다
내겐 더욱 소중한걸

어둠속에 한줄기 햇살처럼
영화같던 동화같던 이야기
모든것이 사라지게 된다고 해도
너를 지킬수 있도록
아무것도 할수없게 된다고 해도
나는 여기 남아 있을게.

Ji one (지원)-첫번째 이야기

지원의 첫번째 정규앨범 "첫번째 이야기" 입니다. 마음속에 누군가를 담아두고 살아가는 건 쓸쓸하기도, 외롭기도, 그러나 가끔씩은 위안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기도,  새로운 사랑을 하는 것도, 좋겠지만 한사람을 마음속에 담아둔채 자신의 삶을 살아가며 느끼는 것들을 노래들로 만들었습니다. 앨범의 첫번째 곡인 외톨이 부터 앨범의 마지막 곡인 첫번째 이야기 까지 순서대로 이야기가 이어지는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한장씩 넘기는 이야기책 처럼,
한장면씩 넘어가는 영화장면 처럼 들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모든노래

작사: 지원
작곡: 지원
편곡: 지원

 

Ji one (지원)-첫번째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