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롸임-Fall in love (Feat. 김인영) (Prod. by Hedyy)

김인영 이 참여한 디지털 싱글 " Fall in love  (Prod. by Hedyy) " 를 발표했다.

블랙롸임-Fall in love (Feat. 김인영) (Prod. by Hedyy)바로듣기

블랙롸임-Fall in love 가사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를 사랑해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만 바라봐

Say Something 너를 사랑해 이 말 가볍지 않길
Hey, 거기 그래 너 말야 내 자기
내 인생의 목표는 널 사랑하기
저 밤이 다가오기 전에 함께 걷기
Somebody 인생의 반이
너의 곁에서 있길 내 입김 호호 불어줄게
뜨거운 내 사랑을 받길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를 사랑해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만 바라봐
하늘을 나는 기분 Fly high
넌 나의 천사 my wing 널 타고 날아가

사랑에 빠진 거야 난 Fall in love
Fly high, Fly high
The feather of love tickles me
The feather of love tickles me

더보기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를 사랑해 너에게 빠졌네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만 바라봐 너에게 중독돼
하늘을 나는 기분 Fly high
넌 나의 천사 내 기분을 날게 해 yeah yeah,
넌 나의 천사 내 기분을 날게 하잖아

높게 더 높게 Fly High 날아가
태양이 내 날개를 녹여도 괜찮아
너의 사랑의 바다에 풍덩 빠질테니까
빠-라빰빰! 흥얼거리는 콧노래에 온 몸을 간지럽히네
Love is here ay, where you at?
난 항상 네 주변에 멤도는 행성이야
나 오늘 좀 Handsome이야?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를 사랑해
say something loving you 너만 바라봐
하늘을 나는 기분 Fly high
넌 나의 천사 my wing 널 타고 날아가

사랑에 빠진 거야 난 Fall in love
Fly high Fly high
The feather of love tickles me
The feather of love tickles me

블랙롸임-Fall in love (Feat. 김인영) (Prod. by Hedyy)

'너를 사랑해 너에게 빠졌네
너만 바라봐 너에게 중독돼
하늘을 나는 기분 Fly high
넌 나의 천사 내 기분을 날게 해'

 


사랑에 빠진 채,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을 표현한 노래

"사랑에 빠진 거야 난 Fall in love"

Produced by Hedyy
Composed : Hedyy
Artist : 블랙롸임
Feat. : 김인영
Lyrics. : 블랙롸임
Mixing Studio : 블랙롸임
Mastering Studio : 블랙롸임

 

블랙롸임-Fall in love (Feat. 김인영) (Prod. by Hedyy)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