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월-내가 바라봤던 건

초월이 디지털 싱글 " 내가 바라봤던 건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초월-내가 바라봤던 건 바로듣기

초월-내가 바라봤던 건 가사

기억나 그 여름밤
도심의 불빛보다 빛나던
네 눈동자

눈동자와 마주치며
걷던 그 길은
내가 아닌
너의 세상, 너의 세상

그 속에 더 빠지면
안될 것 같아
거리를 두던 아침으로
다시 돌아간다면
그냥 말없이 너를 껴 안을래
서로의 심장만이 말해주도록

그날은 비가 많이 내리던
너랑 나만 있던 거리
빗속에서

서로의 목소리까지
빗소리에 묻혔지만
네 마음은 알겠던 순간

더보기

그날은 특별할 것 하나 없었던
여름이래도 아름다움은
내가 바라봤던 건 너의 눈 속에
담긴 너의 세상
그 눈동자에 비친
너의 시선 너머로

그 속에 더 빠지면
안될 것 같아 거리를 두던
아침으로
다시 돌아간다면
그냥 말없이 너를 껴안을래
돌아갈 수는 없단 걸 알지만

그땐 말없이 나를 껴안아줘
서로의 심장만이 말해주도록

초월-내가 바라봤던 건

돌아갈 수 없는 그날은
특별할 것 하나 없던 여름이었고
나는 너의 눈동자만 보였고
“나의 시선은 너의 시선 너머로”

Composed, written, arranged by 초월

Vocal & Piano by 초월
Strings by 초월
Drums by 이시은
Percussions by 이시은
Bass by 정영재
Guitars by 남기준
BGVs by 초월

 

초월-내가 바라봤던 건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