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맛탕(김혜선)-혼자한 사랑(김현정)

가왕 ‘1급 특수요원’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패한 복면가수 맛탕(김혜선)는 김현정의 ' 혼자한 사랑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맛탕(김혜선)-혼자한 사랑 바로듣기

복면가왕 맛탕(김혜선)-혼자한 사랑 가사

너의 모습을 처음 봤을때
사랑이라고 느끼고 싶었지
하지만 너는 내게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아 난 화가 났었지

지금까지 이런 기분은 처음인것만 같아
어느 곳 어느 자리에 시선을 모아도
보이는건 너의 모습뿐 다른건 관심 없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네게 보이긴 정말 싫어

너와 함께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조차
나는 감당할수 있을것 같은데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엔
넌 내게 너무나도 멀리 있는것 같아

더보기

그 어떤 사랑도 난 원치 않았지
이별을 견뎌낼 자신이 없기에
하지만 이렇게 니가 내 마음을
장악할지는 예상도 못했지

지금까지 이런 기분은 처음인것만 같아
어느 곳 어느 자리에 시선을 모아도
보이는건 너의 모습뿐 다른건 관심 없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네게 보이긴 정말 싫어

너와 함께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조차
나는 감당할수 있을것 같은데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엔
넌 내게 너무나도 멀리 있는것 같아

너와 함께 할수 있다면 그 어떤 슬픔조차
나는 감당할수 있을것 같은데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엔
넌 내게 너무나도 멀리 있는것 같아

 

복면가왕 맛탕(김혜선)-혼자한 사랑(김현정)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뮤지컬 디바' 정영주, '4연승 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근수저 개그우먼' 김민경, '명품 보이스' 박지헌, 'MZ대표 래퍼' 래원, '긍정에너지 래퍼' 미란이, '차세대 공연형 아티스트' 트레저(TREASURE) 최현석&지훈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팔색조'를 이긴 화제의 가왕 ‘1급 특수요원’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주차장·세차장·난 노래가 좋탁구·가왕은 내가 할 거징·선크림·밀짚모자·맛탕·탕후루,가 김종서 추정, 가왕 '1급 특수요원'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맛탕(김혜선)-혼자한 사랑(김현정) [동영상/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