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준명-JMY Wedding (Feat. 김혜영 & 김준아 & 최재혁)

김혜영 & 김준아 & 최재혁이 참여한 김준명의 디지털 싱글 " JMY Wedding " 을 발표했다.

김준명-JMY Wedding (Feat. 김혜영 & 김준아 & 최재혁)바로듣기

김준명-JMY Wedding 가사

안녕,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마음 따뜻한 나의 동생아
앞으로 기쁜 일 슬픈 일 많겠지만
지혜롭게 이겨나가길 바랄게

안녕, 세상에서 제일 든든한
사랑하는 우리 형아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수 있지만
언제나 행복하게 살아가

안녕,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사랑하는 우리 누나
언제나 사랑과 축복이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하길 바랄게

인생에 한 번뿐인 너희의 결혼식
너희는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아갈 거야

힘들 때 지칠 때 슬플 때 행복할 때
항상 둘이 언제나 행복하게 살아가
힘들 때 지칠 때 슬플 때 행복할 때
항상 둘이 행복하게 지내

더보기

안녕,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하나뿐인 나의 그대여
우리 첫 만남 때 기억이 너무 생생해
오늘도 평생 남게 될 거야

인생에 한 번뿐인 우리의 결혼식
우리는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아갈 거야

힘들 때 지칠 때 슬플 때 행복할 때
항상 내가 곁에 있을게
우리 둘이서 행복하게 인생을
함께 만들어가 보는 거야

힘들 때 지칠 때 슬플 때 행복할 때
항상 내가 곁에서 너를 안아줄 거야
힘들 때 지칠 때 슬플 때 행복할 때
항상 내가 곁에 있을게

김준명-JMY Wedding (Feat. 김혜영 & 김준아 & 최재혁) 

사랑하는 그대와 새로운 시작을 약속하는 날

Producer by 김준명
Composed by 김준명
Lyrics by 김준명, 김혜영, 김준아, 최재혁
Arranged by 김형주 윤성용
Vocal 김준명, 김혜영, 김준아, 최재혁

 

김준명-JMY Wedding (Feat. 김혜영 & 김준아 & 최재혁)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