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내수공 뮤지컬-희망은 한 걸음뿐

가내수공 뮤지컬이 EP [카루 이야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희망은 한 걸음뿐 " 을 공개했다. 

가내수공 뮤지컬-희망은 한 걸음뿐 바로듣기

가내수공 뮤지컬-희망은 한 걸음뿐 가사

무서워하십니까
두려워하십니까

눈을 감고 떠봐도
똑같은 어둠

무섭지 않습니다
두렵지 않습니다

눈을 감고 떠보면
꼭 보일 테니

아무것도 보이는 게 없을 때
아무것도 없는 어둠이 내려도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 없는 건 그것은
눈이 부시도록 밝게 빛나는 저
빛으로 향하는 여정 속의 잠시
어두운 통로일 뿐이니까요

가둘 수가 없는 의지를 갖고
나눌 수가 없는 용기를 나눠
다를 수가 없는 희망 한 조각 그것은
눈이 부시도록 밝게 빛나는 저
빛으로 향하는 여정 속의 쓰일
우리의 새로운 역사가 될 테니

더보기

눈을 크게 뜨고 한걸음
숨을 크게 쉬고 한걸음
용기와 희망 한 걸음뿐

깜빡거리는 희망
아직은 일러 실망
두렵지 않습니다
꼭 믿으니까

아무것도 보이는 게 없을 때
아무것도 없는 어둠이 내려도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 없는 건 그것은
눈이 부시도록 밝게 빛나는 저
빛으로 향하는 여정 속의 잠시
어두운 통로일 뿐이니까요

가둘 수가 없는 의지를 갖고
나눌 수가 없는 용기를 나눠
다를 수가 없는 희망 한 조각 그것은
눈이 부시도록 밝게 빛나는 저
빛으로 향하는 여정 속의 쓰일
우리의 새로운 역사가 될 테니

눈을 크게 뜨고 한걸음
숨을 크게 쉬고 한걸음
용기와 희망 한 걸음뿐

아무것도 보이는 게 없을 때
아무것도 없는 어둠이 내려도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 없는 건 그것은
눈이 부시도록 밝게 빛나는 저
빛으로 향하는 여정 속의 잠시
어두운 통로일 뿐이니까요

가둘 수가 없는 의지를 갖고
나눌 수가 없는 용기를 나눠
다를 수가 없는 희망 한 조각 그것은
눈이 부시도록 밝게 빛나는 저
빛으로 향하는 여정 속의 쓰일
우리의 새로운 역사가 될 테니

눈을 크게 뜨고 한걸음
숨을 크게 쉬고 한걸음
용기와 희망 한 걸음뿐

가내수공 뮤지컬-희망은 한 걸음뿐

지금껏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만나는 한 소녀의 이야기.
그녀의 세상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뮤지컬 노벨 '카루 이야기'. (YouTube - 가내수공 뮤지컬)

 

가내수공 뮤지컬-희망은 한 걸음뿐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