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피라미드 (Prod. by Madeinsouthkorea)

Black100youan (블랙백유안)과 Madeinsouthkorea(마데인 사우스코리아)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피라미드 (Prod. by Madeinsouthkorea) " 를 발표했다.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피라미드 (Prod. by Madeinsouthkorea)바로듣기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피라미드 가사

강제노동 하지 마 피라미드는 마지막 재건축을 하지
나는 아직도 벽돌을 쌓아 쌌어 
나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yo 너는 쌌어 
너의 가족에게 근데 우월한 유전자는 바로 나
강제노동 하지 마 피라미드는 마지막 재건축을 하지
나는 아직도 벽돌을 쌓아 쌌어 
나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yo 너는 쌌어 
너의 가족에게 근데 우월한 유전자는 바로 나
black circle diamond
콧잔등에 땀이 가득해도 해내야 돼
나의 가족들을 위해서 이 한 몸을 바치네
골절돼도 아닌 척 돌덩이를 드네
겨울이어도 여름처럼 ㅁ발 ㅁ나 덥네
채찍질을 너무 많이 맞아서 너무 간지러워
더 때려봐라 이건 시발 시한폭탄 쿠데타를 일으켜
ㅁ발 내 앞길을 막을 거면 비켜 
부검 당하더러도 난 죽지 않아
뼈과 살이 분해되더라도 나는 끝까지 너를 저주해
강제노동 하지 마 피라미드는 마지막 재건축을 하지
나는 아직도 벽돌을 쌓아 쌌어 
나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yo 너는 쌌어 
너의 가족에게 근데 우월한 유전자는 바로 나
강제노동 하지 마 피라미드는 마지막 재건축을 하지

더보기


나는 아직도 벽돌을 쌓아 쌌어 
나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yo 너는 쌌어
너의 가족에게 근데 우월한 유전자는 바로 나
이건 ㅁ발 피라미드의 복수 
내 가족들의 굶주림의 복수
보수도 안 주면서 나를 
노예로 만든 것의 대한 복수 나는 아냐
목수 나는 변해 폭군 이젠 절대 못해 복구 
너를 만들어버려 불구 ayy 
너는 쫄보같이 울고 나는 죽여버려 너는 성불구
마치 심영 나는 너를 시험하지 ㅁ발 싹 다 죽여버려 
내가 정권을 장악하지 겁쟁이들은 자각해 
ㅁ발 ㅁ나 지각하네 
지금이라도 용서받길 원하면은 나한테 돈을 내놔
강제노동 하지 마 피라미드는 마지막 재건축을 하지
나는 아직도 벽돌을 쌓아 쌌어 
나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yo 너는 쌌어
너의 가족에게 근데 우월한 유전자는 바로 나
강제노동 하지 마 피라미드는 마지막 재건축을 하지
나는 아직도 벽돌을 쌓아 쌌어 나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yo 너는 쌌어
너의 가족에게 근데 우월한 유전자는 바로 나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피라미드 (Prod. by Madeinsouthkorea)

블랙백유안(black100youan) X (메이드인사우스코리아)Madeinsouthkorea 의 합작 앨범 "검은파라오, 이집트의 축복" 의 선공개곡 "피라미드"

@black100youan
@mrem_madeinsouthkorea
Artwork. Black100youan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피라미드 (Prod. by Madeinsouthkorea)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