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변창민-미지의 세계

신예 변창민이 두번째 디지털 싱글 " 미지의 세계 " 를 발표했다.

변창민-미지의 세계 바로듣기

변창민-미지의 세계 가사

꿈에서도 보고
꿈 깨서도 보고
하루 종일 생각해도

이렇게도 보고
저렇게 봐도 그대로
신기할 뿐이야

넌 참 깊고도 먼 우주 같은 바다
그 속에서 난 헤엄칠래 

하늘을 날면 이런 기분일까
도무지 알 수 없는 
어떤 미지의 기분을 느껴

너와 내가 함께 할 때
이 세상은 특별한 동화 속 같아

miracle miracle
oh miracle miracle
oh miracle miracle
oh yeah

더보기

내가 알던 모든
것들과는 다른
너의 취향 하나하나

이렇게나 다른
우리 둘을 볼 때마다
신기할 뿐이야

우린 기름과 물 그 사이 어딘가
섞이는 곳을 찾을 거야

하늘을 날면 이런 기분일까
도무지 알 수 없는 
어떤 미지의 기분을 느껴

너와 내가 함께 할 때
이 세상은 특별한 동화 속 같아

나처럼 너에게도 내 모든 게 신기할까
어쩌면 서로의 특별함들이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지 않을까

하늘을 날면 이런 기분일까
도무지 알 수 없는 
어떤 미지의 기분을 느껴

너와 내가 함께 할 때
이 세상은 특별한 동화 속 같아

miracle miracle
oh miracle miracle
oh miracle miracle
oh yeah

miracle miracle
oh miracle miracle
oh miracle miracle
oh yeah

변창민-미지의 세계 

나와 전혀 다른 사람을 만나는 일은 단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과 비슷하다. 그것은 나에게 큰 설렘과 호기심을 느끼게 하고 때로는 너무도 낯설기에 괴리감과 긴장감을 준다.

 


전혀 다른 무언가가 부딪치고 엉키면서 생겨나는 일들은 정말 특별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그로 인해 우리는 살면서 느껴본 적 없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얼마나 많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

Composer 변창민
Lyrics 변창민
Arrange 임수혁

 

변창민-미지의 세계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