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IG Naughty (서동현)-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연애대전 OST)

서동현 (BIG Naughty)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Love to Hate You)’ 세번째 OST " 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IG Naughty (서동현)-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바로듣기

BIG Naughty (서동현)-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가사

Love to hate you
내가 이럴 리가 없는데
널 떠올려 자꾸
내가 조금 고장 난 것 같아
이거 이거 어떡해 
그냥 말해야 될 것 같아

괜히 보고 싶어지네
아무 이유 없이 
몰래 지웠다가 썼다 하는 
여러 가지 
이야기들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할지 
지금인지 아닌지 고민하는 찰나에
갑자기 거릴 좁혀 다가오는 너 

Baby I Need You
내 마음과는 반대로
괜한 장난을 또 던져
너의 색은 내게 번져
I’ll color you
Red and orange, black and blue

더보기

Baby I Love you
내 예상과는 반대로
항상 이상한 타이밍에
먼저 연락이 오는 너
Can’t control you
그러니까 아니 그게 사실 부끄러우니까 
아니 그게 그러니까 
내가 진짜 하고 싶었던 말은 말이야

사실 별거 없어 네가 머릴 넘길 때
나의 시덥지 않은 농담에 웃어 보일 때
그럴 때 마다 너는 나의 마음속에
작은 씨앗을 뿌리고 물은 안주네
나는 선인장 같아 
겉은 뾰족해 하지만 나의 가시 안은 너로 가득해
네가 목이 마를 때면 나를 찾아도 돼
너를 위해 잠시 가시들을 접어둘게

Love to hate you
내가 이럴 리가 없는데
널 떠올려 자꾸
내가 조금 고장 난 것 같아
이거 이거 어떡해 
그냥 말해야 될 것 같아

Baby I Need You
내 마음과는 반대로
괜한 장난을 또 던져
너의 색은 내게 번져
I’ll color you
Red and orange, black and blue
 
Baby I Love you
내 예상과는 반대로
항상 이상한 타이밍에
먼저 연락이 오는 너
Can’t control you
그러니까 아니 그게 사실 부끄러우니까 
아니 그게 그러니까 
내가 진짜 하고 싶었던 말은 말이야

BIG Naughty (서동현)-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연애대전 OST)

〈연애대전(Love to Hate You) OST Part 3〉 Big Naughty 〈 Love to Hate You (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대세 힙합 아티스트로 우뚝 선 Big Naughty(서동현)가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Love to Hate You)’ 가창자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Love to Hate You)’ 세번째 OST Big Naughty(서동현)의 ‘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은 2월 13일 발매된다. 

‘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은 사람도 싫어하고 의심도 많은 주인공 남강호(유태오 분)가 여미란(김옥빈 분)을 만나면서 점점 변하는 자신을 깨닫고, 어느새 자연스럽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 과정을 그린 달콤한 미디움 템포 R&B 곡이다.

 

 

또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하던 찰나에 다가오는 여미란에 대한 감정을 담고 있어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간지럽힌다.특히 BIG Naughty(서동현)은 두 주인공의 달달하고 아슬아슬한 그 설레는 찰나의 순간을 치명적인 목소리로 노래하며 몰입감을 높인다. 

BIG Naughty(서동현)이 가장 핫한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새 OST ‘그러니까 하고 싶은 매 말은’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Love to Hate You)’ OST Part 3 Big Naughty(서동현)의 ‘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은 2월 13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IG Naughty (서동현)-그러니까 하고 싶은 내 말은 (연애대전 OST)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