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약속하길 잘했다! (Together Promise)

배우 진영이 디지털 싱글 " 약속하길 잘했다! (Together Promise) " 를 발표했다. 

진영-약속하길 잘했다! (Together Promise)바로듣기

진영-약속하길 잘했다! 가사

주저할 수밖에 없는 너의 마음을
내가 지켜줄게
망설여지는 니 맘도 알고 있어 난
이제 안아줄게

이젠 beautiful life
용기를 내봐 all right
괜찮아 내가 있어

지금 우리 그대 너와 나
몇 번을 생각해도

우리 약속하길 잘했어
이젠 웃음짓게 될 거야
너와 약속하길 잘했어
매일 행복하게 될 거야

지루하게 흘러가는 너의 아침을
내가 바꿔줄게
조금 힘들고 지쳐도 슬퍼하지마
내가 안아줄게

더보기

이젠 beautiful life 
용기를 내봐 all right
괜찮아 내가 있어
지금 우리 그대 너와 나
몇 번을 생각해도

우리 약속하길 잘했어
이젠 웃음짓게 될거야
너와 약속하길 잘했어
매일 행복하게 될거야

네가 기쁘다면 이제 행복하다면
그거면 충분해
그럼 나도 좋아
새끼 손가락 걸고한 약속
날 믿어줘서 고마워

우리 약속하길 잘했어
이젠 웃음짓게 될 거야
너와 약속하길 잘했어
매일 행복하게 될 거야

진영-약속하길 잘했다! (Together Promise) 

DB손해보험 X 진영,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는 DB손해보험 모델이자 배우 겸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진영이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 모스코드를 모티프로 하여 만들어졌다.

 


“약속”을 주저하고 망설이는 이들에게 작은 약속이라도 지켜냈을 때 느낄 수 있는 행복감과 만족감에 대해 이야기하며 모든 이들의 일상 속 약속을 응원하고 웃음과 행복을 함께 지켜 나가자는 의미를 담아 음원으로 제작되었다.

 

진영-약속하길 잘했다! (Together Promise)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