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젝트 폰티펙스-바다, 비... 새벽

프로젝트 폰티펙스가 첫번째 EP앨범 [RE;BORN]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바다, 비... 새벽 " 을 공개했다.

프로젝트 폰티펙스-바다, 비... 새벽 바로듣기

프로젝트 폰티펙스-바다, 비... 새벽 가사

가자 새벽의 모든 소릴 너에게 줄게
흐름에 따라 넘실거리자 그래
비가 와도 흐르지 않는 곳으로 
반짝거리자
포근한 바다의 바람 끝에
울음을 그친 네가 있길
아름답게 펼쳐지던 구름과 푸른 추억
아름다운 저 수평선 너머에 아득히 빛나는 너

가자 새벽을 헤엄쳐서 너에게 갈게
어둠이 와도 울지 않도록 그래
우리 사랑을 놓지 않게 되도록
반짝거리자
따스한 네 눈의 시선 끝에
네 손을 잡은 내가 있길
아름답게 펼쳐지던 구름과 푸른 추억
아름다운 저 수평선 너머에 아득히 빛나는 너

더보기

소나기처럼 내게 와
고단한 내 마음을 가득 채워 준 너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영원히
바다는 늘 그 자리에

아름답게 펼쳐지던 구름과 푸른 추억
아름다운 저 수평선 너머에 아득히 빛나는 너

프로젝트 폰티펙스-바다, 비... 새벽 

프로젝트 폰티펙스 RE;BORN. 편곡 프로젝트로 시작했던 프로젝트 폰티펙스가 자작곡과 더불어 더욱 크리에이틱한 프로젝트로 돌아왔다. 드러머이자 프로듀서 장현철의 프로젝트 폰티펙스가 첫번째 EP앨범 "RE;BORN"을 발매한다.

 


폰티펙스는 "다리 놓는 사람"이란 의미의 라틴어로 사람과 음악을 잇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특별히 보컬리스트 시우와 함께 자작곡과 커버곡이 담긴 앨범을 준비했다.


한 사람의 쫓고 쫓기는 치열한 인생을 표현한 첫번째곡 "Chase"를 시작으로 그 절망의 순간 기대고 의지할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나 그를 노래하는 "All hail The Power of Jesus' Name", 마지막으로 나를 이끌어준 사람의 시점에서 앞으로 함께 나아갈 세상과 반짝이는 미래를 그린 "바다, 비... 새벽"으로 한 사람이 새롭게 태어나는 과정을 앨범의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첫 번째 곡 Chase는 리더 장현철의 자작곡으로 직접 Programming을 하고 드럼을 연주를 하여 더욱 다이나믹한 음악을 만들었고 시우가 가사를 붙여 지쳐있던 삶을 잘 표현하였다.


두 번째 곡 "All hail The Power of Jesus' Name"은 펑키한 기타리프와 오화평트리오, 가수 자두와 함께하는 마음전파상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의 오르간과 클라비넷으로 오화평트리오, 성시경 밴드 등에서 활동 중인 베이시스트 장태웅의 연주로 새롭게 해석하여 기존 알고 있었던 곡과 비교하면서 들으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바다, 비... 새벽"은 이 세 단어로 유추할 수 있는 고요함과 웅장함을 담은 시우의 자작곡으로 태양, 전소미의 더 블랙 레이블의 프로듀서이자 연주자로 활동 중인 재즈피아니스트 전용준의 피아노와 월드 K-Pop 아티스트 BTS의 밴드마스터이자 베이시스트 김기욱의 베이스, 감성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뚜렷한 감동을 선사하며 이메이진 뮤직 창작 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한 신예 프로듀서 김지우의 편곡으로 때로는 조용히 속삭이듯, 때로는 웅장하게 표현하였다.

전 곡에 보컬 시우, 드럼 장현철이 연주하여 프로젝트 폰티펙스가 이번 "RE;BORN" 앨범에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방향을 제시하였다.

1. Chase

2. All Hail The Power of Jesus' Name

3. 바다, 비... 새벽

4. All Hail The Power of Jesus' Name (Guitar ver.)

 

프로젝트 폰티펙스-바다, 비... 새벽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