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주인-My felis (나의 고양이자리)

이주인이 디지털 싱글 " My felis (나의 고양이자리) " 를 발표했다.

이주인-My felis (나의 고양이자리) 바로듣기

이주인-My felis 가사

흐릿한 기억 조각 속
한 소녀의 이야기
감춰두고 싶은 비밀 속엔 

어둠 속 깊숙히 가려져 
나즈막히 떠다니고 있는
작은 소망    

그 누구도
내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아  
헛된 꿈을 꾼걸까
 
저기 별을 쫓아 여행을 떠난
아이는 어른이 된 걸까  
   
까만 밤 어둠 속의 나를 찾아낸 넌 
살며시 미소 지으며
손을 내밀어 

그래, 난 never give up on the way

날 믿어주는 너의 눈 속에
꿈꾸던 어린 아이의
반짝이는 모습이

두 눈 속에 새겨져
저- 멀리 아른거리고 있는
희망이 내 손에 닿을 때까지

더보기

아아-
꿈에서 바라만 보았던
나의 소망이 두 눈 앞에 펼쳐져 
 
날 끝까지 믿어준 
당신과 함께 찾아낸
that’s my star 
Let’s sing for you sing for me 노래할게  
Can you hear the song hear the song 들어줄래 

이 마음을

밝혀진 기억 조각 속    
한 소녀가 있어
전하고픈 비밀이 있는

모두에게 닿을수 있도록
소리높여 노래하고싶은 
마음으로

한 가지 네게 알려 주고 싶어
나는 언제나 너와 함께일 거야 
모든게 혼자 힘겹게 느껴지더라도
한걸음 만 더 나아가자

아아~ 

그래, 난 내가 이룰 꿈 속의
반짝거리는 너의 눈 속에
우리가 만든 미래가 
새겨져 있다 믿어

무대 위에 새겨져
이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는  
우리의 마음이 닿을 때까지- 
 
아아- 
꿈에서 바라만 보았던
나의 별들이 두 눈 앞에 펼쳐져

날 끝까지 믿어준 
당신과 함께 찾아낸
that’s my star 

Let’s sing for you sing for me 노래할게 
Can you hear my song hear my song 너를위해

이 마음을

이주인-My felis (나의 고양이자리)

V-LUP
Jooin Lee's Digital Single "My felis (나의 고양이자리)"

아아-
꿈에서 바라만 보았던
나의 별들이 두 눈 앞에 펼쳐져

날 끝까지 믿어준
당신과 함께 찾아낸
that’s my star

Let’s sing for you sing for me 노래할게
Can you hear my song hear my song 들어줄래
너를 위한 이 마음을

 

이주인-My felis (나의 고양이자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