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weapon-연잎

2weapon이 디지털 싱글 " 연잎 " 을 발표했다.

2weapon-연잎 바로듣기

2weapon-연잎 가사

시간이 사라져버려 연꽃에 항을 곁들여 
내가 있는 곳에는 저 하늘만이 나를 더 보듬어 
내 발은 가지 않고 내 발자국엔 전부 피로 물들어 
네가 남긴 향기만이 내 맘을 부추겨 
내 몸을 붙들어 
달빛에 내려진 이 파란 호수만이 
연잎을 띄어 주고 있어 그 자리가 너무 아름다워
하루하루 지나도 난 피어 나지 않아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게 날 원하진 않아 

더보기

보름달이 뜨면 너를 보러 갈게 
아무리 힘들어도 나 약속할 게 
어둠이 옅은 곳에 뿌릴 내릴 게 
너가 사랑하는 꽃을 들고 갈게 
보름달이 뜨면 너를 보러 갈게 
아무리 힘들어도 나 약속할 게 
어둠이 옅은 곳에 뿌릴 내릴 게 
너가 사랑하는 꽃을 들고 갈게

오 너가 보이네 날 향해 손짓하고 있잖아 
너를 믿잖아 
우린 밤에 지는 노을보다 더 아름답잖아 
이제 잊지마 나를 살아가게 하는 것들을 
다 귀에 담아 
내가 사랑하는 것들은 다 가슴에 담아
연꽃에 내린 이슬처럼 
내게 하나밖에 없는 내 꿈처럼 
나 살아가야 되니까 더 알아가야 되니까 
나는 한 치 앞도 모르는 애벌레야 제발 나를 놔줘 
나비가 되어서 날아가고 싶어 저기 연꽃 위로 

보름달이 뜨면 너를 보러 갈게 
아무리 힘들어도 나 약속할 게 
어둠이 옅은 곳에 뿌릴 내릴 게 
너가 사랑하는 꽃을 들고 갈게 
보름달이 뜨면 너를 보러 갈게 
아무리 힘들어도 나 약속할 게 
어둠이 옅은 곳에 뿌릴 내릴 게 
너가 사랑하는 꽃을 들고 갈게

2weapon-연잎

모든 음악엔 향기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 역시도 나만이 가지고 있는 향이 있다. 사람들이 내 음악을 들었을 때 좋은 향이 나면 나를 찾게 되는거고 거꾸로 내가 내는 향이 싫더라도 나라는 향기를 경험하게 되니까 작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내는 향기가 좋더라면 내 음악에 찾아와주면 고맙겠다. 이번 싱글은 2weapon 의 성공에 대한 갈망을 들어낸 곡이다.

1st Track '연잎'
Composed by ToX
Written by 2weapon
Vocal Performed by 2weapon

 

2weapon-연잎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