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근-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Prod. by 윤토벤)

한동근이 디지털 싱글 " 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Prod. by 윤토벤) " 를 발표했다.

한동근-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Prod. by 윤토벤)바로듣기

한동근-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가사

이 밤이 지나면
후회할 것 같아서
용기 내 고백할게
조금 어설프게 말할 수도 있지만

또 장난스럽게 들릴 수 있겠지만
이 맘 진심이야
괜찮다면 시간이 난다면
이야기 좀 할래

혹시 잠깐 나와 주겠니
너의 집 앞에서 기다리는 날
잠깐 봐줄래 하고 싶은 말이 있어
너도 나와 같은 맘일까
괜시리 불안한 나의 마음을 혹시 너도 알 까
너를 향한 나의 이 진심을

더보기


매일 똑같았던
나의 일상들 속에
네가 나타나서
이렇게 설레는 내 하루가
믿어지지 않아

혹시 잠깐 나와 주겠니
너의 집 앞에서 기다리는 날
잠깐 봐줄래 하고 싶은 말이 있어
너도 나와 같은 맘일까
괜시리 불안한 나의 마음을 혹시 너도 알 까
너를 향한 나의 이 진심을

네 앞에만 서면 떨려오는 마음에
네게 하지 못한
나의 작은 고백들

혹시 시간이 괜찮다면
지금 너의 집 앞을 서성이는
나를 좀 봐줄래 네게 해야 할 말들이 있어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해
부담 갖지 말고 들어줬으면 해
오늘이 지나면 다시는 못할 것만 같아서

한동근-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Prod. by 윤토벤) 

“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너의 집앞에서 기다리는 날 잠깐 봐줄래?”
매일이 행복함과 설레임인 남녀가 서로가 보고싶어 잠깐이라도 볼수있을까 라는귀여운 조급함이 담긴 사랑 발라드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는 말보다 더 예쁜 말이 있을까 고민하다 잠깐 나와줄수있냐는 말이 생각나 설레이는 마음으로 작업 해봤어요 웃으면서 들을 수 있는 노래에 한층 더 설레이게 만들어준 동근이형에게 감사합니다! – 윤토벤

Executive Production NE,VOT
Lyrics by 손박사 윤토벤
Composed by 윤토벤 손박사
Arranged by O.YEON 박지환

 

한동근-혹시 잠깐 나와주겠니 (Prod. by 윤토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