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민욱-너의 나무

이민욱이 디지털 싱글 " 너의 나무 "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Hello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이민욱-너의 나무 바로듣기

이민욱-너의 나무 가사

추운 겨울 혼자 서 있었던
나는 너무 기다렸어
따듯한 봄이 다가오면서
초롱한 잎이 나를 반겼어

잎들과 마주한 것도 잠시
금방 시간이 흘러서
꽃들이 피어나기 시작해
너무나 사랑스러운 꽃들이

꽃잎이 흩날리는
그 계절들을 뒤로
열매가 되어 떨어질 때쯤에

슬프게 웃는 너의
마지막 모습 뒤로
너와의 사계절을 떠올려

무더운 여름 속을 버티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함께 나누던 가을의 바람
나는 그날을 잊을 수 없어

더보기

꽃잎이 흩날리는
그 계절들을 뒤로
열매가 되어 떨어질 때쯤에

슬프게 웃는 너의
마지막 모습 뒤로
너와의 사계절을 떠올려

이제 헤어질 시간이야
더 많은 걸 함께하고 싶은
아쉬움이 있지만
새로울 시작을 응원할게

꽃잎처럼 예쁜 내 사랑 열매야 안녕
아프지 말고 건강히 또 보자
떨어지고 나서도 언제든 다시 와줘

나는 항상 여기에 있을게
계절이 변해도 그대로야
나는 변치 않는 너의 나무

이민욱-너의 나무 

춘천 어쩌다 프로젝트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 2의 마지막 여덟 번째 곡은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이민욱'의 너의 나무 입니다. [나는 항상 여기에 있을게 계절이 변해도 그대로야]

 


'너의 나무'라는 곡은 어쿠스틱 스타일의 분위기와 이민욱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는 나무가 되겠다는 고백을 담은'너의 나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Executive Producer / 춘천시
Music Producer / Blackhouse
Composer / 윤다훈,이서한
Lyrics / 이민욱,이서한

 

이민욱-너의 나무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