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빙글빙글(최정철)-One Love(원러브) (엠씨더맥스)

가왕 ‘우승 트로피’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3라운드 복면 가왕 도전자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빙글빙글'은 엠씨더맥스의 ' One Love(원러브)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빙글빙글(최정철)-One Love 바로듣기

복면가왕 빙글빙글(최정철)-One Love 가사

이젠 내가 돌아서려해
다신 그 사람과 네 앞에서 보이지 않게
이젠 너에겐 어떤 바램도
작은 기대 조차 할 수 없는 나잖아
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도
나의 숨결 나의 향기 네게 묻어 있다면
언제나 힘들던 이룰 수 없던 사랑
너에게도 너무 큰 아픔이 었다면
다시 내게 돌아와
너를 떠나보내고 후회하고 있는 내게
함께 할 수 없음이
나에겐 너무도 커다란 아픔인걸 아니

더보기


언제나 힘들던 이룰 수 없던 사랑
너에게도 너무 큰 아픔이었다면
돌아와줘
후회없는 사랑하기 위해 내가 택한 사람은 너뿐야
언젠간 내게 돌아와줄 너잖아
힘든 시간 다 지나고
오랜 간절함에 되찾은 내 마지막 사랑인걸
다시 내게 돌아와
너를 떠나보내고 후회하고 있는 내게
함께 할 수 없음이
나에겐 너무도 커다란 아픔인걸 아니

 

복면가왕 빙글빙글(최정철)-One Love(원러브) (엠씨더맥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팔색조 보컬리스트' 박기영, '만능 엔터테이너' 양동근, '레전드 1세대 아이돌' H.O.T 이재원,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MZ세대 대표 래퍼' 래원, '대세 싱어송라이터' 소란 고영배, '전원 센터돌' 더보이즈 주연&에릭이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를 이긴 화제의 가왕 ‘우승 트로피’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내 탄생석은 가왕석·재벌·바텐더·빙글빙글,이 유회승 추정, 가왕 '우승 트로피'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빙글빙글(최정철)-One Love(원러브) (엠씨더맥스) [동영상/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