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유진-그때 알았더라면

신예 최유진이 첫  디지털 싱글 “ 그때 알았더라면 ” 을 발표했다.

최유진-그때 알았더라면 바로듣기

최유진-그때 알았더라면 가사

하루 종일 멍하니 널 생각해
텅빈 맘이 채워지질 않아
오늘도 너의 사진 꺼내보면서
생각해 또 그리워

그때는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부족했던 내가 후회가 돼

그땐 내가 너의 맘을 몰랐어
내가 전부였던 너였는데
너무 서툴렀던 나의 사랑
미안해 이 말 밖에

흔적만 남은 네 빈자리
너의 향기 그대로인데
이제는 다시 올 수 없는 너라서
그리워 눈물이 나

더보기

추억 속에 선명해진
너의 기억들
사랑했던 너와
무너진 시간

그땐 내가 너의 마음을 몰랐어
내가 전부였던 너였는데
다시 되돌릴 수 없는 시간
사랑해 못해준 그 말

너무 보고 싶어 다시 널 볼 수 있다면
그땐 꼭 잡고 놓지 않을게
널 사랑해 이 한마디
해줄 수도 없잖아

그땐 내 욕심만 부려서 미안해
상처만 주고 떠나게 해서
아직 내 맘속에 사는 너란 걸
다시 널 보고 싶었어

최유진-그때 알았더라면

가수 최유진의 첫 싱글 “그때 알았더라면” 이 발매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별을 할 때는 준비 없이 후회만 남기 마련이다.

 


더 사랑해 줄걸, 더 아껴 줄걸, 더 많이 웃어 줄걸. 후회가 남는다.
다시 돌아올 수 없는 너이지만 그래도 불러본다.
가수 최유진의 애절한 목소리로 부르는 이별 노래
“그때 알았더라면”

Vocal by 최유진
Lyrics by 최유진, 신준철
Composed by 신준철
Arranged by 신준철
Piano by 신준철
Guitar by 이종현
Recording by 솜 스튜디오
Mix&Mastering by. 주식회사 웨얼아이엠
Album design by 이종현

 

최유진-그때 알았더라면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