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억스빈-겨울 혹은 늦은 가을

억스빈이 디지털 싱글 " 겨울 혹은 늦은 가을 " 을 발표했다.

억스빈-겨울 혹은 늦은 가을 바로듣기

억스빈-겨울 혹은 늦은 가을 가사

너를 처음 봤던 날을 나는 잊지 못하지
그땐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이었지
햇빛은 따스했고 바람은 몹시 차가웠었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들 말을 하던데
그렇게 우린 서로 인연이 됐지

너를 처음 봤던 날을 나는 잊지 못하지
그땐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이었지

너는 갈색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그냥 열심히 무언가를 했지
나는 회색 셔츠에 모자를 쓰고
그냥 열심히 너를 보았네

더보기

너를 다시 만난 날을 나는 잊지 못하지
그때도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이었지

너는 검정치마에 이어폰을 끼고
듣는 노래를 흥얼거렸었지
나는 회색 셔츠에 모자를 쓰고
그냥 멀리서 너를 보았네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 어느 날에
찾아왔었던 그 시절에 추억
따스했고 차가웠던 그 시절 나는
그냥 그렇게 어른 되었네

억스빈-겨울 혹은 늦은 가을

너를 처음 봤던 날을 나는 잊지 못하지
그땐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이었지
햇빛은 따스했고 바람은 몹시 차가웠었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들 말을 하던데
그렇게 우린 서로 인연이 됐지
너를 처음 봤던 날을 나는 잊지 못하지
그땐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이었지

너는 갈색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그냥 열심히 무언가를 했지
나는 회색 셔츠에 모자를 쓰고
그냥 열심히 너를 보았네

너를 다시 만난 날을 나는 잊지 못하지
그때도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이었지

너는 검정치마에 이어폰을 끼고
듣는 노래를 흥얼거렸었지
나는 회색 셔츠에 모자를 쓰고
그냥 멀리서 너를 보았네

아마 겨울 혹은 늦은 가을 어느 날에
찾아왔었던 그 시절에 추억
따스했고 차가웠던 그 시절 나는
그냥 그렇게 어른 되었네

 

억스빈-겨울 혹은 늦은 가을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