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uog (뤄기)-흔적

신예 뤄기 (7uog)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흔적 " 을 발표했다.

7uog (뤄기)-흔적 바로듣기

7uog (뤄기)-흔적 가사

been moving like a fool, 
내가 망가진대도 내가 망가진 대로
될 거야 큰 나무, 
내가 달라진대도 내가 달라진 대로
made a choice, 
상처가 아물어 흉터만 남은 내 몸
끝맺었지, 희망만 남았어 걸어가 그대로

난 날 내버려 둬 이제
먼지 껴 더러워진 양손
그만해 걷는 길 뒤에 떨어진 인생의 덤
내가 정말 가야 하나요 한 치 앞도 안 보여
이내 눈을 감고서,
한 발 딛은 곳엔 어둠과 희망이 함께 들어있어
I Feel like the one who thinks later 
난 열까 봐 두려워 아니 닫을까 봐 무서워, 
시작점에서도 끝자락에 난
매달려 있어 어떻게든 말이야 
예전엔 그랬어 근데 지금 끊어 흔적들을 떨어져

끊어 흔적들을, 내 손목을 잡고서 
질기게 버티게 해줬던 동아줄을
버리고서 어느 문 앞에서
또다시 고뇌의 흔적들을 써
겁쟁이였던, 떨궜어 Cup
필요했어 주변들의 시선
I got too many problems tho,
livin life, yeah
뭐 나쁘진 않았지 어머니 아버진 말했지 너가, 
하고 싶은 걸 찾아서 하거라
보답하길 원해 일찍이
주변 인연들을 위해 지키기
흉내에서 이젠 내지 못해 
나도 좋아졌고 이젠 걸었네 목

더보기

been moving like a fool, 
내가 망가진대도 내가 망가진 대로
될 거야 큰 나무, 
내가 달라진대도 내가 달라진 대로
made a choice, 
상처가 아물어 흉터만 남은 내 몸
끝맺었지, 희망만 남았어 걸어가 그대로

자기는 자신을 불안에 떨게 했지
지금도 변함이 없도록 
음악을 하는 게 유일한 꿈이랬지
흔히 수두룩하게 보이는 가사, 
가난에 떨었거든 지하 방
너희들 잘 때 난 일했어, 봐 
주변들이 멋대로 판단한 
나에 대해서 다 바꿔서 증명한다고
미안 난 그런 말 못 해서, 
아니 할 기믹이 못돼서, 
수많은 꿈들을 가지며 화목한 가정 형편에서 
하고 싶은 걸 다 하면서 살아왔어. 
건반으론 1도 받아봤어
가고픈 대학도 가고서 
지금 내 꿈을 시작한 지 어느덧 4년

걱정 많았지 그냥 아주 많았지 
부모님보다 나 자신이, 
구름 위 높은 기대와 거리는 비대함 
그에따른 실망이 
학창 추억의 일부는 나를 또 밑으로 밀어, 
색안경 씌웠던 잠깐의 순간 난 주위의 빛을 잃어
서있지 여전히 시작점 반복후 수백번
지금은 달라 응원 해주시는 
부모님과 인연 나머진 됐어, 
그려 난 sketcher 그러니 이딴 흔적 끊으리 
흔하디 흔한 이 점 하날 끄적이고서 난 걸으리

7uog (뤄기)-흔적

7uog - Pro phase
인간관계와 나의 상처, 그리고 흉터
새로운 시작. 그 이전의 마지막.

Lyrics. 7uog, Saffen(feat.)
Prod. WHITELIT, chAN's
Engi. Saffen

 

7uog (뤄기)-흔적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