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람 & 인준 (대국남아) & Jay-죽을만큼 사랑했어요

가람과 대국남아 (인준), 그리고  Jay(제이)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죽을만큼 사랑했어요 " 를 발표했다.

가람 & 인준 (대국남아) & Jay-죽을만큼 사랑했어요 바로듣기

가람 & 인준 (대국남아) & Jay-죽을만큼 사랑했어요 가사

그렇게도 미웠나요 
모든걸 버릴만큼 그랬나요
 
어떡해야 하나요 
쉽게 지울수가 없는데
그댈 그토록 힘들게 했던 내 습관들
차라리 내가 그대 기억까지 갖고 산다면
그럴 수 있다면 나 용서 될텐데

그댄 잊고 살수 있나요 
정말 그래 줄수 있나요
내게 받은 상철 전부 버릴수 있나요
조금이라도 그대 편히 떠나실 수 있다면
무슨 일이라도 난 해야만 할텐데

더보기

떠나나요 이대로 정말 보내야 하나요
이별은 잔인하게 그댈 잊으라 하는데
부족했던 내 사랑이 자꾸 맘에 걸려서
이렇게 나 더 힘들어 지네요 
미안해요

참 내가 어리석었죠 
힘들어 하던 그댈 보며
한마디 다정한 위로도 못해줬네요
그랬던 내가 지금 너무 큰 욕심 부리나요
울며 매달리면 못이긴척 돌아 오라고
 
꿈인가요 이렇게 정말 떠나실 건가요
후회는 바보처럼 그댈 잡으라 하는데
부족했던 내사랑이 자꾸 맘에 걸려서
이렇게 나 더 힘들어 지네요
 
죽을만큼 그만큼 그댈 사랑했어요 
이제와서야 그걸 깨달아요 
부족했던 내사랑이 자꾸 맘에 걸려서
이렇게 나 더 힘들어 지네요
사랑해요

가람 & 인준 (대국남아) & Jay-죽을만큼 사랑했어요

글로벌 팬덤 문화를 이끄는 한류 플랫폼 ‘팬투’(FANTOO)가 음원 프로젝트 〈FANTOO HOUSE ‘THE GUEST’〉를 선보인다.〈FANTOO HOUSE ‘THE GUEST’〉는 FANTOO의 메인밴드인 ‘밴드 160’과 객원 아티스트가 과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던 곡들을 리메이크하는 옴니버스 기획앨범이다.

 


〈FANTOO HOUSE ‘THE GUEST‘〉의 첫 번째 객원 아티스트인 가람, 인준, 제이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인 ‘피크타임’에서 ‘팀명 23시’로 활약한 3인조 그룹이다. 오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출중한 실력을 선보였고 그 노력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대국남아 (인준)

FANTOO 자체어플에서 진행한 〈TALK & LIVE〉 콘텐츠를 통해 쌓은 인연으로 첫 번째 객원 아티스트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죽을 만큼 사랑했어요’는 가수 ‘SG 워너비’의 2004년 데뷔 앨범 서브 타이틀 곡으로 최고의 발라드 작곡가 이경섭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가슴 먹먹한 이별 후의 모습을 담아내 당시 타이틀곡 ‘TIMELESS’에 뒤지지 않는 큰 인기를 얻었다. 오랜만에 리메이크되는 가람,인준,제이의 ‘죽을 만큼 사랑했어요’는 애절한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가람, 인준, 제이만의 짙은 호소력과 가창력 그리고 밴드 160의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글로벌 한류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는 ‘〈FANTOO HOUSE THE GUEST〉 With 가람, 인준, 제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객원 아티스트와 함께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Produced by ‘FANTOO’
Lyrics by 이경섭
Composed by 이경섭
Arranged by Papertonic 손상원 윤요한

 

가람 & 인준 (대국남아) & Jay-죽을만큼 사랑했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