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민영-자라지 않는 나무 (Feat. 김찬희)

김찬희가 참여한 홍민영의 디지털 싱글 " 자라지 않는 나무 " 를 발표했다.

홍민영-자라지 않는 나무 (Feat. 김찬희) 바로듣기

홍민영-자라지 않는 나무 가사

너는 마치 자라지 않는 나무처럼
매일 지켜보아도 매일 같은 자리에 서서
언제나 똑같은 곳을 바라봐
나무야 나무야 자라지 않는

매일 물을 주고 또 주어도
햇빛이 잘 드는 창가에 놓아줘도
여린 잎 한 장 틔워주지 않아

나무야 나무야 자라지 않는 어린 나무야
어떤 모습이라도 상관없어
나무야 나무야 자라지 않는 나의 나무야
언제라도 좋으니 부디

더보기

그래 자라지 않는 나무로 남는대도
내가 너의 곁에서 사랑해 줄 테니까

나무야 나무야 자라지 않는 나의 나무야
언제라도 좋으니 부디
나무야 나무야
내가 너의 곁에서 사랑해 줄 테니까
부디 그 뿌리를 내려주겠니 내려주겠니

홍민영-자라지 않는 나무 (Feat. 김찬희) 

이만한 노력과 이만한 사랑에도 바뀌지 않는 것을 볼 때면 어느 순간 내 탓인가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날 탓하기 싫어 미동 하나 없는 작은 나무를 열심히도 다그쳤습니다. 자라지 않았을 뿐 시들어 저문 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 지난한 시간을 거쳤지만 내 나무는 여전히 어립니다. 그러나 자라지 않겠다며 버팅기는 나무를 이젠 가만히 지켜봅니다. 네가 자라지 않는 다면 나는 더 큰 고집으로 사랑하겠다는 마음으로. 오늘도 무던히 애쓰며 자라고 있을 당신들의 나무를 응원하며 이만 줄입니다.

Produced by 김재석
Composed by 홍민영
Lyrics by 홍민영
Arranged by 홍민영

 

홍민영-자라지 않는 나무 (Feat. 김찬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