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iBin (하이빈)-불행

하이빈 (HiBin)이 디지털 싱글 " 불행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iBin (하이빈)-불행 바로듣기

HiBin (하이빈)-불행 가사

날 바라보지 않는 눈
날 끌어안지 않는 몸
Baby 너

그만하자는 네 말끝에
눈물만이 고인 내 눈에
아무것도 없는 네 눈은
Bad boy

외로움을 참지 못한 나
술과의 싸움에서 지친 나
눈을 뜨고 싶지 않단 날
(Baby, That is why we're done?)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나는 왜 그런 널 사랑해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bad you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나는 왜 그런 널 사랑해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나는 왜 그런 널 사랑해

더보기

I'm not pretty 
I'm not your type
This the reason
You like luxury
But I don't have money
This the reason

그럼 왜, 왜 
내가 뭘 잘못했을까
넌, 넌 
뭘 원했던 걸까
난, 난 
어떻게 해야만 했을까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나는 왜 그런 널 사랑해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bad you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나는 왜 그런 널 사랑해
나는 왜 불행을 사랑해
난 아직 그런 널 사랑해

HiBin (하이빈)-불행

사랑이 끝났다는 걸 안다.
날 바라보지 않는다는 걸 안다.

 


나에게 닥쳐온 불행이란 걸 안다.
그럼에도 난 여전히 사랑을 하고 있다.
그럼 난 불행을 사랑하는 걸까.

Lyrics by 하이빈 (HiBin)
Composed by 하이빈 (HiBin), gJ
Arranged by gJ

All instruments (except Guitar) by gJ
Guitar by 김호현
Chorus by 하이빈 (HiBin)

 

HiBin (하이빈)-불행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