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큐더블유이알 (QWER)-Discord (TAK Remix)

QWER (큐더블유이알)이 디지털 싱글 " Discord (TAK Remix) " 를 발표했다.

QWER-Discord (TAK Remix) 바로듣기

QWER-Discord 가사

딱 하나만 물어볼게 넌
완벽이란 게 있다고 생각해?
조금은 어색한 하모니라 해도
그것도 그것대로 꽤 멋지잖아

누군간 나를 보고 수근대겠지만
그런 무례함은 도로 넣어둬요
취향은 존중해 그치만 이런 날
밀어내긴 쉽지 않을걸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날아

더보기

이것도 나야 나야 나
이런 내가 궁금하니
뭘 해도 나야 나야 나
들어줘 나의 Discord

들어줘 나의 Discord

주사위는 던져졌고
이젠 눈앞에 온 거야 my turn
조금 뻔뻔해도 눈감아줄래요
작은 소동을 부리는 game changer

모두가 나를 사랑할 순 없겠지만
그렇대도 난 실망 따윈 안 해요
겸손은 어려워 그치만 이런 날
미워하긴 쉽지 않을걸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날아

이것도 나야 나야 나
이런 내가 궁금하니
뭘 해도 나야 나야 나
들어줘 나의 Discord

들어줘 나의 Discord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들어줘 나의 Discord

큐더블유이알 (QWER)-Discord (TAK Remix)

"다시 한번 들어줘 나의 Discord", '최애의 아이들' 프로젝트를 통해 데뷔 후 비주얼 밴드로서 새로운 반향을 일으킴과 동시에, 음원 역주행 등 뜨거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QWER이 디지털 싱글 'Discord (TAK Remix)'를 발표한다.

 


곡은 데뷔 앨범 [Harmony from Discord]의 타이틀 'Discord'의 리믹스 버전이며, 세븐틴, NCT, 스테이씨, 권은비 등 K-Pop과 서브컬처씬을 넘나들며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TAK이 리믹스로 참여했다.

'Discord' 오리지널 곡과 대비되는 색다른 방향의 Electronica 스타일로 재해석하였고, 'Discord'를 새로운 화음으로 탈바꿈한 다채로운 Chord Progression을 통해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싱글은 QWER이 화보 모델로 참여한 매거진 DAZED 12월호 발간과 함께 발매되었으며, QWER은 앞으로도 비주얼과 음악,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성장형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Lyrics by 이동혁, GESTURE, Elum
Composed by 이동혁, 홍훈기, Elum, GESTURE, 김승준, 홍지혜, 이시연
Arranged by TAK

 

큐더블유이알 (QWER)-Discord (TAK Remix)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