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rning Coffee (모닝커피)-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모닝커피 (Morning Coffee)가 디지털 싱글앨범 "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 를 발표했다.

Morning Coffee (모닝커피)-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바로듣기

Morning Coffee (모닝커피)-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가사

아무 생각 없이 또 
너의 집 앞을 서성이다 되돌아왔어
오랜 시간 무뎌져 차가운 채로 
넌 날 또 바라보았어
참고 또 참아봐도 흐르는 내 눈물에 
한심하단 네 표정 보기 싫은데
오늘 지나 내일이 다시 와도 
나는 여전히 그대론데
왜 이렇게 변한 거야 네가 맞는지
동화 속 얘기처럼 너와 나의 영원할 줄 알았던 
우리 얘긴 여기까지야
친구라도 되자는 노래 가사처럼 
네 곁에 남고 싶었어

더보기

다가가지 않을게 멀어지지 마 
아직 조금만 더 이렇게 멈춰있어줄래
오늘 지나 내일이 다시 와도 
나는 여전히 그대론데
왜 이렇게 변한 거야 네가 맞는지
동화 속 얘기처럼 너와 나의 영원할 줄 알았던 
우리 얘긴 여기까지야
꿈을 꾸는 듯 아름다웠던 찰나의 순간 
닿을 수 없이 저 멀리
기다림의 끝에서 서있어도
되돌릴 수 없다는걸 알아
잊어보려 애쓰는 내가 안쓰러워
나의 다음 이야기 그 끝은 행복이라고 믿어볼게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Morning Coffee (모닝커피)-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참고 또 참아봐도 흐르는 내 눈물에 한심하단 네 표정 보기 싫은데...
아름다운 목소리 '모닝커피 (Morning Coffee)'의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론칭!

 


타이틀곡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는 서정적인 분위기에 감미로운 멜로디와 슬픈 가사 그리고  '모닝커피 (Morning Coffee)'의 보이스가 담겨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작사 : 필승불패W, 모닝커피 (Morning Coffee)
작곡 : 필승불패W, 모닝커피 (Morning Coffee)
편곡 : 필승불패W

 

Morning Coffee (모닝커피)-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