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모리 플러그 (MemoRE_plug)-사랑을 했던가

MemoRE_plug (메모리 플러그)가 디지털 싱글앨범 " 사랑을 했던가 " 를 발표했다.

MemoRE_plug-사랑을 했던가 바로듣기

MemoRE_plug-사랑을 했던가 가사

어떤 사랑을 했었나 
말도 많고 탈도 많던
받기에만 급급했던 나 
진정 주려고 했던가

철없던 나날들 한 아름 안고서 
앉아 눈을 감아보면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해야해
아직 주는 법을 몰라

내 맘을 다 할게 온전히 다 줄게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걸 다 줄게
아끼지 않을게 떠나간다 해도
내 몫의 사랑을 다 할게

더보기

어렸던 나날들 한 가득 안고서
괜찮다 위로하며
사랑할 수 있는 여백을 만들어
다시 한 걸음 다가가

내 맘을 다 할게 온전히 다 줄게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걸 다 줄게
아끼지 않을게 떠나간다 해도
내 몫의 사랑을 다할게 

내 맘을 다 할게 온전히 다 줄게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걸 다 줄게
아끼지 않을게 떠나간다 해도
내 몫의 사랑을 다할게 

나는 어떤 사랑으로 마음 속에 간직될까
주는 법을 알게 된다면
좀 더 큰 사람이 될까 
좀 더 큰 사람이 될까

메모리 플러그 (MemoRE_plug)-사랑을 했던가 
〈사랑을 했던가〉는 “내게 사랑이란 무엇이었을까. 지난 날을 떠올리며 내가 했던 것이 정말 사랑이었을까?” 라는 질문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태어나자마자 가족을 만나 사랑을 받고 함께 지내며, 사랑하는 사람을 새롭게 만나기도 하고 떠나보내기도 하던 이전의 내 모습을 통해 과연 나는 정말 사랑을 주는 사람이었는지 돌아보는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해보았습니다.

노래를 통해 말하고자했던 ’사랑‘은 가족, 친구, 이성, 측은, 배려 등 다양한 대상과 형태로 각자에 맞게 해석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MemoRE_plug(메모리 플러그)
MemoRE_plug(본명 하민수)는 싱어송라이터로 2024년 1월 그의 첫 싱글이 발매되었다. 본래 미술교육을 전공했지만 평소 음악을 좋아하던 그는 오랜 꿈이었던 자신의 음악을 만들기 위해 20대 후반이 되어서야 처음 기타를 잡고 노래하기 시작했다.
주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신의 모습을 노래로 표현하고 싶어하며, 그가 다루는 노랫말은 성찰, 가족, 사랑, 갈등과 같은 누구나 경험하는 있는 이야기이다.

Composed by MemoRE_plug
Lyrics by MemoRE_plug
Arranged by 류범열

 

메모리 플러그 (MemoRE_plug)-사랑을 했던가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