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WNDO (온도)-My Dear

밴드 ‘온도(OWNDO)’가 두 번째 싱글앨범 " My Dear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WNDO (온도)-My Dear 바로듣기

OWNDO (온도)-My Dear 가사

코끝 차가워지는 이 계절이 올 때면
나는 그대 생각에 고갤 들죠
얼마나 보내야 잊을 수 있을까
오늘도 그대만 그리죠 my dear
 
사랑이 무언지 알고 있냐는 그 말에
결국 난 또 그대만 떠올려요
변치 않았기를 잊지 않았기를
그대도 나와 같다면

나의 겨울을 이 작은 종이에 담아
끝내 붙이지 못할 커다란 나의 마음을
보낼 수 없는 날 부를 수 없는 널
잠시라도 우릴 추억으로 기억해요

더보기

닿지 못할 마음을 한 장의 종이에 담아
끝내 붙이지 못할 커다란 나의 마음을
혼자서 외쳐봐도 그대는 듣지 못할 말로
나는 또 불러보죠 my dear

OWNDO (온도)-My Dear 
마음으로 소통하는 밴드 ‘온도(OWNDO)’의 두 번째 싱글앨범 'My Dear'은 끝내 부치지 못한 편지처럼, 잊을 수 없는 사랑에 겨울을 담아 그려낸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따뜻하면서도 독특한 색채를 가진 대금과 보컬의 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온도만의 발라드를 보여주고자 한다.

Lyrics by 김아영, 강미주
Composed by 강미주, 김아영
Arranged by 강미주
Vocal 김아영

 

OWNDO (온도)-My Dear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