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sutt (다섯)-생각해봐

다섯 (Dasutt)이 EP 〈For the person who think like me〉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생각해봐 " 를 공개했다. 

Dasutt (다섯)-생각해봐 바로듣기

Dasutt (다섯)-생각해봐 가사

사람 사는 건 다 똑같아
가진 거 하나 없이 태어나
가지고 갈 것 없이 가잖아
너와 나 모두 다 마찬가지야

충분한 사랑하고 살자
우린 죽음을 향해 사니까
네가 원한다면 나 괜찮아
기꺼이 바다에 빠질 테야

기꺼이 바다에 빠질 테야
기꺼이 나는 춤을 출 테야

인생은 짧아 우린 젊잖아
당장 나가서 내 삶을 살자
생각해 봐 우리 밤새 나눈 얘기는
모두 존재하는 실체야

꿈에서 깨자 일어날 때야
지독한 이곳을 넌 잘 몰라 생각해 봐
여기서 벗어나자 우리 둘은
아무도 모를 거야

친구야 그런 표정 짓지 마
여기서 나가 소주라도 한잔하자
그래 내가 너라도 그렇게 생각할 것 같아
맘 아프지만
내일은 돌아오고 있잖아
오늘은 오늘로 묻어두자
정말로 네가 원한다면 난 괜찮아
기꺼이 바다에 빠질 테야. 

더보기

기꺼이 바다에 빠질 테야
기꺼이 나는 춤을 출 테야

인생은 짧아 우린 젊잖아
당장 나가서 내 삶을 살자
생각해 봐 우리 밤새 나눈 얘기는
모두 존재하는 실체야

꿈에서 깨자 일어날 때야
지독한 이곳을 넌 잘 몰라 생각해 봐
여기서 벗어나자 우리 둘은
아무도 모를 거야

사람 사는 건 다 똑같아
가진 거 하나 없이 태어나
가지고 갈 것 없이 가잖아
너와 나 모두 다 마찬가지야

Dasutt (다섯)-생각해봐

〈For the person who think like me〉

1. 나는 내가 정말 무사히 도착하길 바라
아주 철저하고 막연하게 이곳에 던져져
어떻게든 이어가 끝을 내야하는 우리.

2. 생각해봐
사람 사는 건 다 똑같다고
우린 사랑을 해야하고,
기꺼이 바다에 빠질거라고.

3. 자아고백
꼬리에 꼬리에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에
꼬리를 물고 꼬리를 묻다, 꼬리를 무는 생각에.

4. Life!
어젯밤 내가 한 말 기억나?
인생이 너무 짧은 것 같아.

5. It better one shot of Jameson
어지러울 때는 술 한 잔.

 

Dasutt (다섯)-생각해봐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