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WHEN (오왠)-Take A Rest (나의 해피엔드 OST)

가수 ‘오왠 (O.WHEN)’이 참여한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 나의 해피엔드 OST ' 수록곡 " Take A Rest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WHEN (오왠)-Take A Rest (나의 해피엔드 OST)바로듣기

O.WHEN (오왠)-Take A Rest 가사

I really want to stay in your mind
작은 공간 속 그 어디라도
And you feel alone
무너져도
If you there's no way
You take a rest

겨울이 지나 피어난 봄처럼
어두운 하늘 길 별처럼
I promise you
Always be with you oh

If you cry I'll make you smile
Look at me one more time
You can just lean on me
Even if you leave me now
I'm gonna wait for you here
For the rest of my life

더보기

I don't want to leave
I’m still with you
어둠이 덮어도 그 어디라도
I'm gonna tell you now
내게 기대
어린 아이처럼
take a rest

가파른 언덕길 끝 내리막처럼
어두운 바다 위 등불처럼
Always be with you oh

If you cry I'll make you smile
Look at me one more time
You can just lean on me
Even if you leave me now
I'm gonna wait for you here
For the rest of my life

Even if you leave me now
언제까지나
여기서 기다릴게 너를
The rest of my life

O.WHEN (오왠)-Take A Rest (나의 해피엔드 OST)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OST PART.2 ‘오왠 (O.WHEN)’ – “Take A Rest”]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독보적인 감성과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가수 ‘오왠 (O.WHEN)’이 나선다.

 


“Take A Rest”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기타 루프로 구성된 팝 발라드로, ‘오왠 (O.WHEN)’의 부드러운 음색과 절제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If you cry I’ll make you smile’, ‘내 곁에서 쉬어도 돼’ 라는 내용의 가사처럼 ‘오직 한 여자만을 일편단심으로 기다리며 지켜주겠다’는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담백함과 더불어 곡 곳곳에 스며든 따뜻함으로 드라마 초반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에 적절한 안정감과 휴식을 더해, 극의 다이내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다.

Executive Producer 이우현
Producer 장태웅
Co-Producer 김은총

 

O.WHEN (오왠)-Take A Rest (나의 해피엔드 OST)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