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tander-무던하게, 안녕히

스탠더 (Stander)가 디지털 싱글앨범 " 무던하게, 안녕히 " 를 발표했다. 

Stander-무던하게, 안녕히 바로듣기

Stander-무던하게, 안녕히 가사

나도 내가 어딨는지 모르겠어
다시 웃어볼 수 있나 자신 없어
지쳤지 내가 너라도
실망해 나여도
그래도 옆에 남아줄래 눈물을 뒤덮어줘
무덤 한 척에 강한 척을 했어
사실 나 괜찮은 적 단 한 번도 없어
힘들게 미소 지어도
날 알아차려줘
지쳤어 버티기 힘들어 벼랑 끝에 서 있어 나

커지고 있는 불안감은 나를 멈칫
하게 만들어 나아지질 않지
입술을 뜯어 버릇 매일 피가 나도
개의치도 않아 이미 많이 다친듯해
떨리는 손은 쉽게 진정 못 해
못 되게 쌓여버린 습관은 도태
밥보다 자주 먹는 약들과 담배는
떠나버린 사람들을 대신 못 해
낮밤은 바뀌어서 돌아
빌어먹을 약기운은 뒤늦게야 돌아
어딜 가도 말을 못 해 겉을 맴돌아
집에 오는 길엔 울음 섞여 떨린 낯빛이 돌아
어떻게 말해 나의 불안들은 널 갉아먹고
나를 깊이 빠트려 안되지 판단이
나와 걸어간다는 의미는
그치지 않는 소나기와 함께 걷는 거야 진흙길을

화려해 보이는 저 조명에서
나오는 사람들은 저마다 취해있죠
어딘지 모르겠지만
또 아무도 없지만
내가 편해 보일 때 부디 울지 마요

더보기

나도 내가 어딨는지 모르겠어
다시 웃어볼 수 있나 자신 없어
지쳤지 내가 너라도
실망해 나여도
그래도 옆에 남아줄래 눈물을 뒤덮어줘
무덤 한 척에 강한 척을 했어
사실 나 괜찮은 적 단 한 번도 없어
힘들게 미소 지어도
날 알아차려줘
지쳤어 버티기 힘들어 벼랑 끝에 서 있어 나

어디든 있을게 사계절처럼
하늘로 피어난 저 별들처럼
손끝에 틀어진 이 노래처럼
24/7 1년 돌아 바람처럼
네가 너무 힘이 들 때
꿈이 되어 너를 만나러 올게
눈 감은 나를 마주할 때
너무 슬퍼 말아 잘 기다릴게
화려해 보였던 조명은 전부 다
꺼지고 모두가 돌아가듯
나라는 영화가 끝나고 오르는
이름이 가득 찬 credit 속에
아쉬운 결말을 뒤로하네
슬픔은 서로를 위로하길
각자의 각자가 만드는 영화는
오래 만든 후에 우리 다시 보길

나도 내가 어딨는지 모르겠어
다시 웃어볼 수 있나 자신 없어
지쳤지 내가 너라도
실망해 나여도
그래도 옆에 남아줄래 눈물을 뒤덮어줘

나도 내가 어딨는지 모르겠어
다시 웃어볼 수 있나 자신 없어
지쳤지 내가 너라도
실망해 나여도
그래도 옆에 남아줄래 눈물을 뒤덮어줘
무덤 한 척에 강한 척을 했어
사실 나 괜찮은 적 단 한 번도 없어
힘들게 미소 지어도
날 알아차려줘
지쳤어 버티기 힘들어 벼랑 끝에 서 있어 나

스탠더 (Stander)-무던하게, 안녕히

스탠더

01. 무던하게, 안녕히
Lyrics by. Stander,
composed by. 이지훈, Stander
Produced by. Franken.

정규 앨범 선공개 트랙

 

Stander-무던하게, 안녕히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