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밴드경지-개미의 하루

밴드경지가 디지털 싱글앨범 " 개미의 하루 " 를 발표했다.

밴드경지-개미의 하루 바로듣기

밴드경지-개미의 하루 가사

새벽이다 쪽잠 자고 일어나서
해 동트기 전 먹이 찾아 떠나야 해 
나는 개미 아주 부지런한 개미
떠날 채비 마치고 밖으로 나간다
아 비와!

세상을 사는 것이 오 내 맘처럼 되질 않네요
항상 그 우여곡절과
절체절명의 순간을 마주한대도
난 반쪽짜리 인생 관심 없어
내 선택을 찾아 떠나갈 거야 spirit

우비 입고 아장아장 걸어 나와
저 개미핥기 피해 요리조리 도망 
경쟁 사회 먼저 찾는 쪽이 임자
전방 5미터 먹이 찾은 것 같아
오 곰팡이가

더보기

세상을 사는 것이 오 내 맘처럼 되질 않네요 
항상 그 우여곡절과
절체절명의 순간을 마주한대도
난 반쪽짜리 인생 관심 없어
내 선택을 찾아 떠나갈 거야 spirit

세상을 사는 것이 오 내 맘처럼 되질 않네요
항상 그 우여곡절과
절체절명의 순간을 마주한대도 
난 반쪽짜리 인생 관심 없어
내 선택을 찾아 떠나갈 거야

하.. 오늘도 힘들었다!

밴드경지-개미의 하루
일개미의 하루 일과를 다룬 곡으로 새벽에 쪽잠 자고 일어나 먹이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재미나게 그려낸 곡이다.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 일개미의 하루가 결코 우리 사는 세상과 다름이 없음을 빗대어 표현한다. 그루브감 있는 리듬 및 선율과 재미있는 가사가 어우러져 록 발라드의 느낌과 국악의 덩실거림을 극대화 한 곡이다.

01. 개미의 하루
Composed by 최영진
Lyrics by 오현
Vocal by 오현

 

밴드경지-개미의 하루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