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sshill (모스힐)-나의 하양

혼성밴드 모스힐 (Mosshill)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 " 나의 하양 " 을 발표했다.

Mosshill (모스힐)-나의 하양 바로듣기

Mosshill (모스힐)-나의 하양 가사

나의 하양
나의 사랑 나의 꿈
아무도 모르게 새벽을 밝혀주오
나의 노래 나의 시
미소를 머금고 포근히 내려주오
나 커튼을 걷고서 인사를 건네면
얼어붙은 숨결이 부드러워지네요 
나의 하양 나의 별꽃
나의 가장 소중한 빛
해가 뜨면 첫눈은 녹겠지만 
그대는 아닐 거야
겨우내 머물 거야 우리는
태양에 그대를 잃을까
밤을 새던 날들이 우스워지네요

더보기

나의 하양 나의 별꽃
나의 가장 소중한 빛
해가 뜨면 첫눈은 녹겠지만 
그대는 아닐 거야
겨우내 머물 거야 
나의 하양 나의 별꽃
나의 가장 소중한 빛
해가 뜨면 첫눈은 녹겠지만
그대는 아닐 거야
겨우내 머물 거야
영원한 계절 속 우리는 머물거야

Mosshill (모스힐)-나의 하양
사람의 마음을 볼 수 있는 창문이 있다면 그 근처에 머물며 그의 마음에 내리는 첫눈을 보고 싶다. 하얀 눈은 새벽 내내 땅을 덮다 해가 뜨면 맥없이 녹아버리고 말 테지만 변함없이 그의 마음에는 눈이 내린 흔적이 남아있다.

 


이후 그에게는 여러 차례 눈이 더 올 테지만 처음의 새하얗던 그때를 잊을 수 있을까. 모스힐의 싱글 [나의 하양] 은 첫눈이 선물한 마법 같은 순간이 떠오르는 곡이다. 변하지 않는 첫눈에 대한 관념과 때 묻지 않을 낭만적 서사에 관한 소리이다.

열어둔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눈송이 같은 문장과 포근한 멜로디. 누군가 맞게 될 첫눈의 순간을 함께 기대하고 공감하는 모스힐의 시선이다.

[모스힐 Mosshill]
조니영, 최한나, 조석원, 안한빈

Composed by : 조니영
Lyrics by : 조니영
Arranged by : 조니영, 최한나, 조석원, 안한빈
Produced by : 조니영, 최한나, 조석원, 안한빈

 

Mosshill (모스힐)-나의 하양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