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oung RoMoney-Big Wave

Young RoMoney(영 로머니)가 디지털 싱글앨범 " Big Wave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oung RoMoney-Big Wave 바로듣기

Young RoMoney-Big Wave 가사

(Are you serious… SUPERFREAK?)

Call up a thottie
I can't waste no time
난 만들고 있어 지금 big wave
Making my money
I can't trust nobody
난 가고있어 지금 다음 stage

어린 **가 so what?
돈 만지고 있어 up all night
I wanna big necklace
내 옷들은 priceless
내가 말했던 것처럼 만들어 big wave

난 지금 서울에 있어
내가 말했던 것처럼 난 또
돈을 벌고 나서 goin'
난 지금 돈에 미쳤어

Youngromoney I get the money
나는 항상 keep it low
* 되는걸 나는 그냥 smoke

Stackin' my money 내 돈을 봐
Money all night
Everyday 나는 항상 money mind
내가 말했던 것처럼 goin' now
내가 돈을 버니 이젠 날 거지**로 안 봐

난 뗐어 비싼 price tags yeah
그녀는 lookin' at my belt yeah
Yeah I'm ready 돈을 벌 준비
6 in the morning 시간이 없지

더보기

Call up a thotties
She said 더 빨리 on my body
Yeah hmm please don't stop me
I got 2 b**chs, on my body yeah huh

Countin' my racks yeah
I ain't trustin' nobody yeah
나는 돈만 보고 가지 yeah
내 옷이 얼만지 그녀는 묻지 (그녀는 묻지)

나는 돈 벌지 racks in my jean
내 주머니 속에 많은 돈이
나는 진짜 많은 돈을 매일 ** 벌지
그래도 나는 필요해 더 많은 돈이

나는 진짜로 필요해 더 많은 돈과
새로운 신발 새로운 옷까지
돈 버는 방법 너네는 몰라 yeah
만들고 있어 지금 난 big wave

Call up a thottie
I can't waste no time
난 만들고 있어 지금 big wave
Making my money
I can't trust nobody
난 가고있어 지금 다음 stage
어린 **가 so what?
돈 만지고 있어 up all night
I wanna big necklace
내 옷들은 priceless
내가 말했던 것처럼 만들어 big wave

Call up a thottie
I can't waste no time
난 만들고 있어 지금 big wave
Making my money
I can't trust nobody
난 가고있어 지금 다음 stage

어린 **가 so what?
돈 만지고 있어 up all night
I wanna big necklace
내 옷들은 priceless
내가 말했던 것처럼 만들어 big wave

Yeah 내가 말했던것처럼 만들어 big wave
내가 말했던것처럼 만들어 big wave
내가 말했던것처럼 만들어 big wave
Big wave yeah

Young RoMoney-Big Wave

Young RoMoney Double Single [BIG WAVE]

1.Big Wave
Lyrics by Young RoMoney
Composed by SUPERFREAKLXX, Danil040, Paior808
Arranged by SUPERFREAKLXX
Mix&Master by lily kini

2.Money Way
Lyrics by Young RoMoney
Composed by Nobuddy
Arranged by Nobuddy
Mix&Master by lily kini

 

Young RoMoney-Big Wave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