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청은-안개

신예 김청은이 첫 디지털 싱글 " 안개 " 를 발표했다. 

김청은-안개 바로듣기

김청은-안개 가사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그 곳
그 곳에서 널 찾아내
나에게 작은 빛을 비춰줘요
내가 그대에게 갈 수 있게

밤거리를 헤매도 
달빛이 내 맘을 비추면
난 당신의 곁으로
찾아갈수 있을 것만 같아

내 눈으로 널 보고 싶어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 품속에서 잠들고만 싶어
영원히 네 품에 변치 않기를

내 눈으로 보고 싶었어
네 심장이 멎는 순간까지
내가 너를 파멸로 만들고만 싶었어

너는 누구길래
모든 사람이 너를 원하니
너는 누구길래
모든 사람이 너를 원하니

갇혀있는 너를 계속 건드릴래
내 품에 마음껏 쉴 수 있도록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내게서 숨기지 말아요

내 눈으로 널 보고 싶어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 품속에서 잠들고만 싶어
영원히 네 품에 변치 않기를

더보기

내 눈으로 널 보고 싶어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 품속에서 잠들고만 싶어
영원히 네 품에 변치 않기를

내 눈으로 보고 싶었어
네 심장이 멎는 순간까지
내가 너를 파멸로 만들고만 싶었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그 곳
그 곳에서 널 찾아내
나에게 작은 빛을 비춰줘요
내가 그대에게 갈 수 있게

김청은-안개

Composed by 김희은
Lyrics by 김다은
Arranged by 김희은
Piano by 김희은
String by 김희은
Drum Programming by 김희은, 박상현
Chorus by 김희은
Mixed and Mastered by @BASTARDZ MUSIC LAB

 

김청은-안개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