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SMooD (애즈무드)-But Because So

애즈무드 (ASMooD)가 디지털 싱글앨범 " But Because So " 를 발표했다. 

ASMooD (애즈무드)-But Because So 바로듣기

ASMooD (애즈무드)-But Because So 가사

사실 잘 모르겠어 날 사랑한다고 
언제나 그 자리에서 항상 있다고

But I just call your name only when I want to call 
단지 내가 필요할 때
Because to wipe away my tears 
to kiss away my fears

So Come 나를 안아줘
To me 서성이며 혼자인 나를 

이제 나의 곁에서 머물러 있어줘
언제나 그 자리에서 바라만 봐줘

더보기

But I just call your name only when I want to call 
단지 네가 필요할 때
Because to press away my sadness
To kiss away my pain

So Come 나를 안아줘
To me 서성이며 혼자인 나를

바람처럼 다가와 나를 안아줘 
답답했던 일상의 나를
하늘 위의 달빛이 나를 비추듯
감춰진 나를 비춰줘 Light 

So Come 나를 안아줘
To me 서성이며 혼자인 나를 

So Come 나를 안아줘
To me 서성이며 혼자인 나를

ASMooD (애즈무드)-But Because So 

사람은 누구나 짝사랑의 경험을 했었고 하고 있기도 하다. 사람은 본능적으로 나를 중심으로 살아가는 존재이기에 이기적일수도 있다.

 


나의 어린시절 짝사랑을 할 때도 또는 누군가 나를 짝사랑하고 있었을 때도모든 상황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길 바랬다. 그게 낭만인 줄 알았다. 시간이 지나고 보니 상대방이 나를 위함이었고 나를 배려하는 것이란 걸 알았다. 그래서 쓰게 된 곡이다.

테마에서 느껴지는 탑라인은 세상에 나 혼자라고 느껴질 때에도 나만 바라봐주는 그대 덕분에 내가 살아갈 수 있음을 표현한 가장 작은 에너지의 신음이다.

“나의 슬픔을 닦아줄, 내 고통을 벗어나게 해준 입맞춤이..”

Composed by WingKim, 범도사, 김재민, 최지훈
Lyrics by WingKim
Arranged by 애즈무드
Chorus by WingKim
Vocal by WingKim

 

ASMooD (애즈무드)-But Because So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