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원-썸남썸녀

이시원이 디지털 싱글 " 썸남썸녀 " 를 발표했다. 

이시원-썸남썸녀 바로듣기

이시원-썸남썸녀 가사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좋아 울어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좋아 울어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행복해 웃어
화려하지 않아도
참 섹시한 그대 모습에
모든 걸 다 줄거야
나 올인할거야

사랑아 사랑아
왜 이제서야 내게 온거야
행복한 우리는
천생연분 운명인 것을
사랑아 사랑아
너 왜 그렇게 몰라본거야
끝내주는 이 남자가 
내 남자라고
말해말해 오 짜릿짜릿해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좋아 울어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행복해 웃어
그 남자 만나면
두 손 잡고 고백할거야
요즘 만나는 남자
넌 내 남자라고
요즘 만나는 남자
넌 내 남자라고

더보기

사랑아 사랑아
왜 이제서야 내게 온거야
행복한 우리는
천생연분 운명인 것을
사랑아 사랑아
너 왜 그렇게 몰라본거야
끝내주는 이남자가 
내 남자라고
말해말해 오 짜릿짜릿해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좋아 울어
요즘 만나는 남자
너무 행복해 웃어
그 남자 만나면
두 손 잡고 고백할거야
요즘 만나는 남자
넌 내 남자라고
요즘 만나는 남자
넌 내 남자라고

이시원-썸남썸녀

가장 아름다운 남과여
사랑의 설레이는 시작을 얘기하는 노래
썸남썸녀

작사 작곡 이시원
편곡 이유성
믹싱 최재영
마스터링 최정선

 

이시원-썸남썸녀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