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진영-지렁이 (Feat. 민설)

민설이 참여한 신예 연진영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 지렁이 " 를 발표했다.

연진영-지렁이 (Feat. 민설) 바로듣기

연진영-지렁이 가사

내가 뭘 잘못했는지
나를 밟고 가네요
내가 다 잘못했으니
그러니 이제 나를 좀 놔줘요

검은 그림자들 사이 속 나는
고개를 들 수가 없었고
어떤 이의 눈에 들어온 후에
내리던 비가 멈추고 말았지

나는 더 큰 지렁이 되어서
좀 더 빠른 걸음을 할 거야
더 이상은 밟히지 않으려
애를 쓰는 그런 내가 아녜요

더보기

이제는 나 알고 있어요
작고 약하다는 걸
끝내 난 잃어버렸죠
내 모든 것을 내 숨결마저도

어느 마음속 깊숙이 자리했던
말 못 했던 지난 아픔들이
너의 그림자에 밟히고 나면
세상 밖으로 비춰지고 말겠지

나는 더 큰 지렁이 되어서
좀 더 빠른 걸음을 할 거야
더 이상은 밟히지 않으려
애를 쓰는 그런 내가 아녜요

연진영-지렁이 (Feat. 민설) 

자꾸만 쫓아오는 커다란 그림자와 더 빨리 걸어야 한다는 사실에 점점 작아지지만 그럼에도 또다시 세상을 마주해야 하는 지렁이들에게

Lyrics by 연진영
Composed by 연진영
Arranged by 연진영, Oroxzi
Vocal by 민설

 

연진영-지렁이 (Feat. 민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