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비-나의 당신의 품

신예 송비가 네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 당신의 품 " 을 발표했다.

송비-나의 당신의 품바로듣기

송비-나의 당신의 품 가사

당신의 마음 안에 무엇이 있었을까
어떤 꿈을 꾸는지 중요하지 않지만
나의 이 마음을 줄게

작은 몸으로 살아있다가
기우는 무게로 쏟아지곤 해
그렇게 널 사랑한다 말해도
가벼이 녹아버리네

더보기

작은 몸으로 살아있다가
기우는 무게로 쏟아지곤 해
그렇게 널 사랑한다 말하면
다정히 날아지다가
따스한 품으로 음-

송비-나의 당신의 품

Produced by 최장호

Composed by 송비, 최장호
Lyrics by 송비
Arranged by 송비, 최장호

Vocal 송비
Piano 송비
Nylon Guitar 최장호
Bass 최장호

Mixed by 최장호 at 그루하우스
Mastered by bk! at AB Room

 

송비-나의 당신의 품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