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Part.2 (Feat. 폴림)

폴림이 참여한 정창룡 의 디지털 싱글 " 나 정말 힘들어 " 를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Part.2 (Feat. 폴림)바로듣기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Part.2 가사

그렇게 1년이 더 지났어
다시 한번만 더 너에게
기회를 달라는 말에
난 바보처럼 너에게 또 속아주고
결국 달라진 건 없잖아
계속 다투기만 하는 우리 모습에
나는 더 지쳐만 가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몰라
계속 반대로만 달려가는 우리가
뭐가 잘못됐는지 내가 잘못됐는지
도저히 나는 아무것도 모르겠어

아무리 내가 화를 내 보고
소리를 질러봐도
너와 나는 그대로인데
아직도 모든 게 다 똑같은데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그 말
네가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줬어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더보기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몰라
계속 반대로만 달려가는 우리가
뭐가 잘못됐는지 내가 잘못됐는지
도저히 나는 아무것도 모르겠어

아무리 내가 화를 내 보고
소리를 질러봐도
너와 나는 그대로인데
아직도 모든 게 다 똑같은데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그 말
네가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줬어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이제 우리 정말 그만하자
너와 매번 싸울 때마다 뱉는 말
정말 사랑해도 어쩔 수 없나 봐

우리도 한땐 참 좋았는데
이제는 돌아갈 수 없어
이렇게 붙잡을 거면서
한번만 변해주지 그랬어
다시 한번 더 미안하다는 너의 그 말
이젠 두 번 다신 너의 말 못 믿어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이제는 정말 우리 헤어지자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Part.2 (Feat. 폴림) 

'나 정말 힘들어' 그다음 이야기

 


이제 우리 정말 그만하자
너와 매번 싸울 때마다 뱉는 말
정말 사랑해도 어쩔 수 없나 봐...

폴림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작사 : 정창룡
작곡 : 정창룡
편곡 : 정창룡, 이부끄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Part.2 (Feat. 폴림) [LIVE/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