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제이-바보같이 (BASTIONS OST)

서제이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BASTIONS OST' 수록곡 " 바보같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제이-바보같이 (BASTIONS OST) 바로듣기

서제이-바보같이 가사

그냥 하는 말이라고
가볍게 생각했죠
이 순간만 지나가면
다시 괜찮을 거야 

이정도 쯤은 모른 척 
눈감으면 될 거라
잠시만 못 본 채 하면 
나아질 줄 알았죠 

봄을 잃어버리고
얼은 비에 갇히고
타버리는 두 눈을 
가져버린 지금에서야

소중한 걸 잊었다 
잊은 채로 지내왔었다 
이제서야 알았죠
바보같이 나

돌이킬 수는 없겠죠
우리 처음으로는
더 멀어지지만 마요
우리 서로를 위해 

언젠간 같이 손잡고
오늘을 떠올리며 
간절한 지금 이 맘을
웃으며 얘기해

더보기


별을 잃어버리고 
검은 숲에 갇히고
굳어가는 심장을 
가져버린 지금에서야  

소중한 걸 잊었다
잊은 채로 지내왔었다
이제서야 알았죠
바보같이 나 

어쩌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 
멍하니 보고 있지 마요 
조금씩 더 조금씩만 서로 애써요
뒤늦게 또다시 우리 후회하지마요.

별을 잃어버리고   
검은 숲에 갇히고
굳어가는 심장을 
가져버린 지금에서야  

소중한 걸 잊었다
잊은 채로 지내왔었다
이제서야 알았죠

바보같이

1. AleXa (알렉사)-Shining Star
알렉사 'Shining Star'는 tropical 한 pluck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에 강렬한 드럼 비트가 합쳐진 Disco 음악이다.

 


설레는 인트로에 뒤로 후반부에 중독성 있는 알렉사의 보컬은 마치 기다렸던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주고 있다. 알렉사의 이번 샤이닝 스타는 프로듀서 이주용과 noownawkk, 그리고 작사가 Nous가 멋진 아이디어를 갖고 만든 작품이다.

Lyrics by 황성진, Nous, noownawkk
Composed by 황성진,이주용,noownawkk
Edit by 이주용, 임영서

2. 서제이-바보같이 (BASTIONS OST)
서정적인 가사와 서제이만의 풍부한 감성보컬이 돋보이는 R&B 발라드로서 깊은 울림과 함께 듣는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Lyrics by 장혜린
Composed by 서제이

 

서제이-바보같이 (BASTIONS OST)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