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han.O (찬오)-위로

찬오 (Chan.O)가 디지털 싱글 " 위로 " 를 발표했다.

Chan.O (찬오)-위로 바로듣기

Chan.O (찬오)-위로 가사

풀린 눈으로 어딜 그리 가나요 
잠을 못 잔 건지 힘든 일 있는지
털어놓아도 괜찮아
제가 들어 줄게요

당신을 사랑해 줄게요
받지 않아도 마음을 줄게요
그대 마음이 식지 않도록

당신을 사랑해도 돼요?
하늘처럼 넓은 맘 줄게요
이미 뜨거워진 내가 안아 줄게요

더보기

곁에 아무도 없다고 느껴질 때
이 넓은 세상에 혼자라 느껴질 때
생각이 들 때면 제가 옆에 있어줄게요
하나의 위로가 되길

당신을 사랑해 줄게요
받지 않아도 마음을 줄게요
그대 마음이 식지 않도록

당신을 사랑해도 돼요?
하늘처럼 넓은 맘 줄게요
이미 뜨거워진 내가 안아 줄게요

Chan.O (찬오)-위로

지친 삶 속에서 힘이 될 수 있는 건 당신과 옆에 있는 그대, 나와 너, 사랑하는 이

Lyrics by 찬오 (Chan.O)
Composed by 찬오 (Chan.O)
Arranged by 찬오 (Chan.O)
Vocal by 찬오 (Chan.O)

 

Chan.O (찬오)-위로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