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떼J-빛을 주는 인생길

싱어송라이터 라떼J(LATTE J)가 두번째 싱글 ' 빛이 주는 인생길 ' 을 발표했다.

라떼J-빛을 주는 인생길 바로듣기

라떼J-빛을 주는 인생길 가사

풍금소리 울리는 카페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잔에
우아하게 폼 잡아봤던 그 시절 떠올려봅니다

파도바다 보이는 카페에 앉아 쓰디쓴 커피 한잔에
토닥 토닥 마음을 달래던 그 때가 생각이 나네요

꾸역 꾸역 견디며 살아온 삶이 내 것이었어요
숨가프게 달려온 길 또한 내 길이었어요

더보기

기타소리 울리는 카페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잔에
우아하게 폼 잡아봤던 그 시절 떠올려봅니다

누구나 그러하듯이 인생은 온탕, 냉탕 인가봐요
누구나 그러하듯이 인생은 숙제해야 되나봐요

희망과 절망이 반복되는
인생 길 견딤이었어요
열심히 살아온 인생길
빛이주는 내길

누구나 그러하듯이 인생은 온탕, 냉탕 인가봐요
누구나 그러하듯이 인생은 기쁨, 슬픔인가봐요

누구나 그러하듯이 인생은 행복, 나눔인가봐요
누구나 그러하듯이 인생은 숙제해야 되나봐요

재빛 하늘 보이는 카페에 앉아 달달한 라떼 한잔에
쓰담 쓰담 마음을 달래던 그 때가 생각이나네요

우 그때가 생각이 나네요

라떼J-빛을 주는 인생길

굽이 굽이 인생을 살아오면서 지치고 힘들 때면 혼자 훌쩍 떠나 발길 닫는 풍경이 있는 카페에서 그렇게 그렇게 위안을 받으며 터널 속을 잘 지나온 것 같다.

 


숨가쁘게 살아온 삶을 견딤으로 살아왔기에 희망의 빛이 기다려 주는 내길 돌이켜 생각해보면 행복한 순간의 날도 많았던 나의 40대를 회상하며 만든 인생곡이다

Lyrics by 라떼J(LATTE J)
Composed by 라떼J(LATTE J)
Arranged by 하늘해(HA NEUL HAE), 김대명(KIM DAE MYUNG)

 

라떼J-빛을 주는 인생길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