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싱어송라이터 '언제'가 디지털 싱글 " 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 를 발표했다.

언제-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바로듣기

언제-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가사

시간아 제발
날 두고 가지 말아 줘

가지 말라는 나의 목소리
듣지 못한 거니
혼자 조금씩 걸어가더니
어느새 멀어졌니

그냥 그 자리에 서면
돌아와 줄줄 알았어
다시 돌아오는 시곗바늘처럼
고장 난 시계도
한 번은 맞는 것처럼
나의 시간도 그럴 줄 알았어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던데
나의 시간은 그게 아닌가 봐
널 잊지 못한 나만 남기고
시간은 혼자 훌쩍 지나쳐버렸어

더보기

너를 만난 계절이 왔어
몇 번이 지나가야 놓을 수 있을까
널 기다리는 게
이렇게 길 줄 몰랐어
아니 알고 있었어 바보 같지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던데
나의 시간은 그게 아닌가 봐
널 잊지 못한 나만 남기고
시간은 혼자 훌쩍 지나쳐버렸어

아직도 나는
그 자리에 서있는데
왜 이리 서두르니
시간아 제발
날 두고 가지 말아 줘
조금 기다려줘

시간아 제발
날 두고 가지 말아 줘
조금 기다려줘

언제-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싱어송라이터 '언제'의 [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그리움의 기한은 언제까지일까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던데,
나의 시간은 그게 아닌가 봐요.

Producer 언제

Lyrics by 언제
Composed by 언제
Arranged by 제로나인, 김은혁, 홍석재, 손겨레, 언제

 

언제-시간은 날 기다려주지 않아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