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일상-서쪽이야기 (Feat. 하윤주)

하윤주가 참여한 윤일상 의 디지털 싱글 " 서쪽이야기 " 를 발표했다.

윤일상-서쪽이야기 (Feat. 하윤주) 바로듣기

윤일상-서쪽이야기 가사

온종일 걸었어요. 사랑이 가득한 곳
공주에서 부여 거쳐 익산까지
가슴에 담았어요. 수많은 이야기들
어제부터 오늘까지 그리고 내일

지금껏 단 한 번도 느끼지 못한 것이
이곳에선 느껴져요. 황홀해
조금 더 먼저 올걸. 그것만 아쉬워요
만났었던 사람들이 모두 다 소중해요

오 나의 백제여 오 나의 사랑이여
무한한 상상이 넘치는 곳 
밝은 미래 가득한 곳

지금껏 단 한 번도 느끼지 못한 것이
이곳에선 느껴져요. 황홀해
조금 더 먼저 올걸. 그것만 아쉬워요
만났었던 사람들이 모두 다 소중해요

오 나의 백제여 오 나의 사랑이여
무한한 상상이 넘치는 곳 
밝은 미래 가득한 곳

더보기

오 나의 백제여 오 나의 사랑이여
무한한 상상이 넘치는 곳 
밝은 미래 가득한 곳

온종일 걸었어요. 사랑이 가득한 곳
공주에서 부여 거쳐 익산까지
가슴에 담았어요. 수많은 이야기들
어제부터 오늘까지 그리고 내일

오 나의 백제여. 사랑이여

윤일상-서쪽이야기 (Feat. 하윤주) 

Produced By 윤일상
작곡, 작사, 편곡: 윤일상 (Ilsang Yoon)
Vocal 하윤주

하윤주

All Keyboards & Piano By 윤일상
Guitar 안지훈 (Jihoon Ahn)
‘어느일상’
1st Violin 정다은 (Jung Daeun)
Cello 김수현 (Kim Soohyeon)
피리 김소엽 (Kim Soyeop)
2nd Violin 박가영 (Park Kayoung)
Viola 박혜리 (Park Haeri)
Chorus 하윤주, 윤일상

 

윤일상-서쪽이야기 (Feat. 하윤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