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틴치용-여기내가정말있는가

틴치용이 9집 앨범 [여기내가정말있는가]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여기내가정말있는가 " 를 공개했다.

틴치용-여기내가정말있는가 바로듣기

틴치용-여기내가정말있는가 가사

마지막 버스를 타고 집에 가는데
유리창 위에 비춰진 지금 보는 내 모습
낯설지는 않더라도 이상하리만큼
느닷없이 의심되는 여기 내가 정말 있는가
애써가며 생각해도 어떤 힌트도 없지만
그러다가 어느 순간에 알아낼 수 있을까

오늘이 끝나갈 때 웬 지 모르게
다음날 생길 일 들이 이미 있는 것 같아
진짜같은 순간들을 마주칠 때 마다
어디에도 머무를 수 없는 내가 정말 있는가

더보기


애써가며 생각해도 어떤 힌트도 없지만
그러다가 어느 순간에 알아낼 수 있을까

애써가며 생각해도 어떤 힌트도 없지만
그러다가 어느 순간에 알아낼 수 있을까

틴치용-여기내가정말있는가

틴치용의 9집 앨범 (정규앨범)

앨범명: 여기내가정말있는가 (Am I Truly Here)

작사, 작곡, 편곡: 틴치용 (Tynk Chiyong)
기타, 베이스기타, 키보드, 보칼: 틴치용 (Tynk Chiyong)

믹싱 & 마스터링: PLEC Sound 김창욱

 

틴치용-여기내가정말있는가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