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REDDY (트레디)-미안해 (Feat. 시오 (XIO))

시오 (XIO)가 참여한 TREDDY (트레디) 의 디지털 싱글 " 미안해 " 를 발표했다.

TREDDY (트레디)-미안해 (Feat. 시오 (XIO)) 바로듣기

TREDDY (트레디)-미안해 가사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더 잘해 주지 못했나 봐 미안해
그리워해 널 그리워해
너 같은 좋은 사람 놓친 걸 난 후회해

여전히 예쁜 너의 얼굴 보면
아직도 눈물 흘리고 자면
그렇게 오늘 하루 지나면
언젠가 다시 너를 떠올리면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며칠 동안 난 마음속 어딘가
고장 난 것 같아 돌려줘 내 어린 마음
매번 가사로 용서 구하게 해 미안해
내가 너에게로 지금 바로 달려가지 못해서 미안해

더보기

가끔 철없던 나를 봐준 너가 
서툰 것이 많은 나를 
항상 사랑해라는 말을 
해준 정말 고마운 너를

가끔 철없던 나를 봐준 너가 
서툰 것이 많은 나를 
항상 사랑해라는 말을 
해준 너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더 잘해 주지 못했나 봐 미안해
그리워해 널 그리워해
너 같은 좋은 사람 놓친 걸 난 후회해

여전히 예쁜 너의 얼굴 보면
아직도 눈물 흘리고 자면
그렇게 오늘 하루 지나면
언젠가 다시 너를 떠올리면

미안하단 말도
미안해서 미안해
서로가 다른 출발선 아래
미련하지 않은 이별을 두기란
너무 어려운 거고 우린 이걸 잊어서는 안 돼

이내 써버린 가사로
용서 구하고 있는 짓도 미안하고
어떻게 용서가 된대
우리 세월은 추억으로 바뀌고 기억을 해

미친 듯이 후회해
내 앞에 거울 속에
너와 함께 난 서 있기에
정말 내가 미안해

애꿎은 눈을 비벼
보기도 했어 이별
이란 걸 모르진 않어
못다 한 말이 있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더 잘해 주지 못했나 봐 미안해 (미안하대)
그리워해 널 그리워해
너 같은 좋은 사람 놓친 걸 난 후회해

여전히 예쁜 너의 얼굴 보면
아직도 눈물 흘리고 자면
그렇게 오늘 하루 지나면
언젠가 다시 너를 떠올리면

미안해 내가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내가 미안해

TREDDY (트레디)-미안해 (Feat. 시오 (XIO))

이 곡은 헤어지고 나서 미련과 후회가 남아 미안해하는 남자 주인공의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트렌디한 R&B 분위기에 몽환적인 바이브를 믹스하여 슬픈 느낌을 조성한다. 위 곡은 TREDDY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보컬, 믹스, 마스터링까지 소화하는 곡이다.

작사 TREDDY, 시오 (XIO)
작곡 TREDDY
편곡 TREDDY

 

TREDDY (트레디)-미안해 (Feat. 시오 (XIO))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